종친연합회를 통한 사탄 혈통 단절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8권 PDF전문보기

종친연합회를 통한 사탄혈통 단절

3천6백만쌍은 한 달에 밀어 제끼면 되고도 남는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래서 이번에 국가적 메시아를 불러 온 거라구요. 참석하라고 한 것입니다. 며칠 남았어요? 29일?「28일 남았습니다.」이것도 28수로구만, 사 칠은 이십팔(4×7=28). 4수의 7배예요. 그러면 하루에 50만쌍. 그렇지요? 50만 조금 넘어야 되겠구만. 그것은 문제없다고 본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이래서 어떻게 빠른 시일 내에 사탄의 핏줄을 끊어 놓느냐 이겁니다. 그래서 요전 회의 때 정해 놓은 것이 사탄 혈통 단절입니다, 단절. 어느 축복받은 사람은 자기 축복받은 가정에서 전부 다 단절해야 되니, 그러니까 종족, 친족연합회를 만드는 것입니다. 자기 부부끼리 혈통을 단절해야 되는 것입니다. 무슨 어려움이 있더라도. 그럴 수 있는 환경이 되었어요.

이래 가지고 종친회를 통해서 종친의 지방 책임자를 모아 가지고 결의하는 이런 놀음을 한 것입니다. 이렇게 한국에서 종친연합회를 만든 거예요. 이 종친연합회가 민족, 국가연합회가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면 세계시대로 넘어가는 거라구요.

종친연합에서 이것을 시작해서 12지파를 편성하라고 그랬지요? 1차, 2차는 또 12지파를 편성하고, 3차만에 착지하는 것입니다. 지금 나이 많은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기성축복을 받지요? 그 다음에는 제멋대로 살던 중년들이 축복받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그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예요. 최후에는 앞으로 전세계가 혈통 정화를 어디에서 끝내느냐 하면, 기성가정에서 끝내는 것이 아니예요.

노아 가정과 같이 남녀간에 그런 관계를 했지만 뜻을 모르고 가정 생활을 했던 그런 패들은 전부 다 중간패입니다. 처녀 총각이 이제 사탄 혈통을 절단하고 넘어갈 때는 어떤 처녀 총각들이어야 하느냐? 처녀 총각들이 정(正) 부(否)가 있잖아요? 완전히 순결한 자들이 넘어가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에서 축복받은 사람들도 마찬가지예요. 그런 계통을 가진 자들이 먼저 넘어가게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기성가정, 즉 아담 가정 형이나 노아 가정 형이나 전부 다 자기 일족의 젊은 사람들을 앞장세우지 않으면 안 됩니다. 경쟁해서 내세워야 된다구요.

만약에 한 사람이라도 잘못되면 때가 되어서 선포의 날이 끝나는 날에는 그 사람은 그 일족, 족장의 이름과 일족의 이름 아래에서 추방을 해야 돼요. 섬나라라든가 어디로. 거기에 가서 여편네와 아들딸, 씨를 보지 않게 하는 그런 일이 벌어져요. 그렇지 않으면 공산당 숙청같은 숙청이 벌어지는 거예요. 사할린에 있는 한국 사람을 22만인가 얼마를 중앙아시아 반사막지역에 다 죽으라고 이동시킨 거예요. 그와 마찬가지로 대이동이 벌어져요.

그리고 여러분 일족에 있어서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 복지로 향할 때 죽더라도 자기의 친족들을 모가지를 매서라도 끌고 나가 가지고 출발해 가지고 죽었던 것처럼 여러분의 일족, 어미 아비, 혹은 손자들이 있으면 전부 다 모가지를 끌어내야 된다는 거예요. 죽더라도 그 사탄세계에서 죽는 것을 바라지 않는다 이거예요. 사탄세계에서 죽는 것을 원치 않아 가지고 그 자식에게 나를 죽이고 가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아요?

사탄세계에서 어머니와 아버지가 죽고, 다 죽을 수 있는 환경이 되게 될 때에는 말이에요, 할아버지가 먼저 죽고 손자를 살릴 수 있는 경우도 생긴다는 거예요. 그 손자가 죽을 수 있으면 할아버지가 대신 죽겠다고 하면서 죽는다면 그 사체를 그때에 나가더라도 찾아올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심각하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