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가 오신 목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8권 PDF전문보기

메시아가 오신 목적

이게 우주의 존속하는 원칙, 이상적인 근본의 사랑과 접속할 수 있는 환경적 여건이요, 종적 횡적 모든 구형적인 전체 방향성의 운동권 내에 소속한 속성이었더라 이거예요. 그러면 그 부모 앞에 여러분은 어때야 돼요? 거기에 보답해야 돼요. 상대가 돼야지요? 하나되려면 부모와 같이 상대가 돼야 된다는 결론이라구요. 참사랑의 상대가 될 때 통일이 벌어지는 거라구요. 참사랑이 없이는 완전히 통일할 수 없습니다. 결론을 지었어요.

그래, 효녀가 되고 싶지요?「예.」그 반대로 하면 된다구요. 어머니 아버지와 같이 봉사하고 투입하고 잊어버려야 됩니다. 그것을 일생 동안 죽지 않고 영원히 할 텐데, 엄마 왜 죽느냐고 하면서 통곡하고 그래야 된다구요. 알겠지요?「예.」

참남편이 뭐냐? 참아내가 뭐냐? 알지요? 그럼 참아내 참남편이 돼서 뭘 해요? 참가정을 이룹니다. 서로가 위해서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위하고 계속해서 위하려는 그 세계에 있어서 참가정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그것이 영원히 계속됨으로 말미암아 영원한 참가정이 존속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론적이에요.

'미국은 세계에서 제일이다. 세계 강대국이다. 미국 사람이 제일이다.' 하고 야단하고 있다구요. 미국이 참나라예요, 뭐예요?「아닙니다.」그래, 미국 여자 남자는 어때요?「아닙니다.」개인적인 관점에서 볼 때, 미국 남자 여자가 참남자 참여자예요, 악한 남자 여자예요? 답변해 보라구요. *악한 남자 여자라구요. 하나님이 볼 때는 차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미국에 참남자 참여자가 있느냐 할 때, 없다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거 부정할 수 있어요?「아닙니다.」하나님한테 물어 보라구요. 못 되더라도 그것을 생각하고 말을 하더라도 '나는 이렇게 가려고 하는데 오늘은 안 됐구나! 아이구, 하나님 부정합니다.' 이렇게 하면 동정이라도 살 수 있지요. '후우, 내가 제일이다. 하하하!' 이렇게 하면 사방으로 차버려야 된다구요. 하나님이 코가 있어 만져 보면 휙 돌아서겠어요, 어떻게 하겠어요?「외면하십니다.」180도 뒤돌아서는 거예요. 보지도, 듣지도 않고, 만지고 싶지도 않은 거라구요.

그럴 수 있는 세계가 있다면 하나님이 사는 천국이라는 것입니다. 이렇다고 할 때 천국이 얼마나 좋으냐 하는 것을 알 것입니다.

자, 여러분은 천국 갈 수 있는 자신 있어요?「아닙니다.」그런 세계가 있다는 것을 안다면 가려고 하겠어요, 안 가려고 하겠어요?「가겠습니다.」그래서 1년에 안 가면?「그래도 갑니다.」10년에 안 가면?「가야 됩니다.」그 다음 백년 걸려도 안 되면?「가야 됩니다.」천년 걸려도 안 되면? 만년 억만년 걸려서도 안 되면 어떻게 할 거예요? 영원히 가야 돼요. 영원히 가야 됩니다.

역사시대에 하나님이 그걸 원했다면 그럴 수 있는 한 사람이라도, 무슨 종교니 사랑이니 야단하지만 그런 한 사람, 한 남자 여자를 만났다고 봐요, 한 가정을 만났다고 봐요?「못 만났습니다.」그러니까 메시아가 필요해요. 그래서 메시아를 보내는 거예요.

메시아는 뭘 하러 오는 거예요? 어린양잔치, 혼인잔치를 하러 오는 거예요. 그래서 하나님이 원하는 남자 여자를 세워서 결혼시켜 하나님의 가정을 하나 만들어 보자 하는 그것이 하나님의 소원이요, 메시아의 책임이라는 걸 지금까지 몰랐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구상하던 개인이 가서 살 수 있는 나라, 가정이 가서 갈 수 있는 나라, 종족·민족·국가·세계가 들어갈 수 있는 나라는 비어 있다는 걸 알아야 돼요. 왜냐? 떨어졌기 때문에 그래요. 여러분은 아담 해와의 후손인데, 하나님이 아담 해와를 에덴동산에서 쫓아낸 뒤에 생겨난 후손인 것입니다. 그게 이론적입니다, 이론적.

그러니 어차피 억만년 걸려서라도 저나라에 가서 이 과제를 풀어야 됩니다. 그래서 아까 말한 참된 아버지 어머니의 참된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이 살 수 있는 가정과 나라와 세계를 만들 수 있는 길이 얼마나 먼가를 알아야 돼요. 영계에 안 갈 사람 있어요? 영계에 안 갈 자신이 있는 사람 있어요?「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