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 앞에 참대상이 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8권 PDF전문보기

주체 앞에 참대상이 되어야

인간이라면 누구나 그런 세계를 꿈꾸는 것입니다. 그 길을 바라보고 인생 길을 가야 됩니다. 어떻게 가느냐 하면, 투입하고 잊어버려야 됩니다. 완전히 투입해야 돼요. 자기 것을 가지면 안 됩니다. 전부 투입해야 됩니다. 그러면 그 반대쪽에서 점점 쌓이고 쌓여서 커 가는 거예요. 그래서 주체 앞에 참대상이 되어야 됩니다.

하나님이 플러스면 인간은 마이너스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웃으면 인간도 따라서 웃는 거예요. 인간이 춤을 추고 그러면 주체인 하나님도 춤추는 것입니다. 그렇게 영원히 노래하고 춤추는 세계로 가야 됩니다. 그렇게 생각하라구요.

그렇게 생각해야 선생님을 따라 천국 가지요. 선생님보다 낫다고 말했으니까 나는 나아야 되겠다, 그렇게 결심하라는 거예요. 몇백 번 들었으니까 나는 선생님보다 낫다 하고 언제든지 생각하라는 거예요. 새로운 칸셉을 자꾸 집어넣어야 된다구요. 그렇게 해서 여러분 자신을 재창조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러니까 여기서 출발해서 이리 간다고 하더라도 반대가 없고, 이리 간다고 해도 반대가 없다구요. 하나님의 보좌, 하나님의 상투 끝에 앉더라도 환영하고, 어디든지 자유천지다, 내 세상이다 할 수 있게 돼서 만세다 이거예요.「아멘.」아멘 하려면 크게 해야지, 이게 뭐예요? 다시 해 봐요.「아멘!」알겠어요?「예.」인간이 타락해서 모든 것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타락한 인간이 다시 만들어야 됩니다. 타락한 부모가 아니고 참부모와 더불어 이를 만들어야 할 것이 우리 사명이에요. 그래, 참부모가 필요해요?「예.」

맨 처음에 하나님이 무엇을 만들었어요? 남자를 만들었습니다. 그 다음에 여자를 만들었습니다. (판서하시면서) 이게 산과 골짜기예요. 남자 이게 플러스고, 이건 뭐예요? 마이너스라구요. 높은 이것이 마이너스지 왜 플러스예요? '이게 마이너스고 이게 플러스다.' 하면 어때요? 미국 여자들, 답변해 봐요. (웃음) 남자를 종처럼 끌고 가려고 하는데. 자, 아이들보고 물어 보더라도 이게 마이너스라고 하게 되어 있지 이게 마이너스라고 하지 않아요. 어때요? 과거·현재·미래에 영원히 물어 보더라도 이게 플러스고 이게 마이너스라고 하지, 반대로 대답하는 사람은 없어요.

요것이 중심선이에요. 이 중심선을 중심삼고 남자 여자가 여기서 하나되는 거예요. 그러면 사랑할 때 남자가 위에 올라가야 되겠어요, 여자가 올라가야 되겠어요?「남자가 위에 올라가야 됩니다.」미국 여자들? 물을 여자가 받게 돼 있지, 이렇게 되면 쏟아져서 망하는 거예요. 물에서 모든 것이 생겨난 거예요.

그래서 아버지로부터, 남편으로부터 생명의 씨를 받아서 여기서 번창하는 거예요. 여성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남자가 여자를 따라가야 된다 이러는데, 미국 가정을 보게 되면 여자는 전부 다 여왕 같다구요. 미국 법이 틀렸어요. 미국 법을 뜯어고쳐야 돼요. 미국 헌법을 뜯어고쳐야 돼요, 당장에. 여자들이 밤늦게까지 춤추고 아침에 들어가도 가만히 있는데, 남자는 조금만 늦어도 천대받고 이렇게 된다구요. 그게 왜 그러냐 하면, 끝날에 주님이 오기 때문에, 끝날이 돼서 그래요. 천사장이 해와를 유인했던 걸 탕감해야 하기 때문에 여자가 위에 올라가고 남자가 종의 자리에 들어가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