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 앞에 접붙여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8권 PDF전문보기

참부모 앞에 접붙여야

만물 제물, 아들 제물, 부모 제물 이래서 심정권 세계로 넘어가기 위해서는 세계적인 참부모 앞에 잘라 가지고 접붙여야 됩니다. 선생님은 아무것도 없어요. 내가 돈을 얼마나 많이 갖고 있어요? 그러나 하나도 없어요. 아들딸도 다 버렸어요. 지금까지 아들딸을 버리고 나오지 않았어요? 자신까지 버렸어요. 안 그래? 그래요, 안 그래요? 여기에 아들딸이 앉아 있지만, 어머니 아버지를 자기 어머니 아버지로 생각하지 않아요. 통일교회의 어머니 아버지로 생각하는 거예요. 그런데 이제 그것을 알 수 있는 때에 왔어요. 우리 어머니 아버지가 훌륭하다는 것을 몰랐다는 거예요.

하나님의 사랑을 가지고 심정을 찾아와야 됩니다. 다 버리고 왔어요. 하나님이 축복해 준 심정권 통치 세계를 나한테 전수하기 위한 순간이 왔다는 거예요. 그것을 전체 같은 입장에서 해방적 가정의 민족권을 이루기 위해서 여러분도 그걸 청산할 수 있는 조건을 세워야 됩니다. 물건이 자기 것이 아니고, 자기 몸뚱이가…. 작은 것은 큰 것에 흡수되어야 합니다. 작은 입장에 있는 가정은 큰 가정에 흡수되어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래 가지고 하나님의 사랑세계, 하나님의 생명의 근원지를 찾아가는 거예요. 만물은 남자 여자의 생식기를 가지기 위해서 희생되어 가는 거예요. 인간은 하나님의 사랑의 상대가 되기 위해서 가는 것입니다. 그거 틀림없는 원리관이지요?「예.」선생님이 멋대로 세운 이론이 아닙니다. 천지의 대도의 원칙을 말하는 거라구요. 알싸, 모를싸?「알싸.」그거 확실히 알았어요.

구약시대의 한번 해 보자구. 구약시대!「구약시대!」신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성약시대!」자기 소유를 재차 제단 삼아 하늘 앞에 바쳐 놓고 해방된 몸으로 참부모님이 승리한 것을 접붙이기 위한 길을 가야 되겠다 하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자기 것으로 생각하지 말라구요. 전부 다 하늘에 바쳐야 됩니다. 도둑, 도둑, 도둑 물건입니다, 도둑 물건. 주인한테 전부 다 반납해야 됩니다.

이런 의미가 있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세계가 통일되는 거예요. 한국은 내가 그런 때가 되기를 바랐던 거예요. 한국은 이제 전부가 없어요. 나라도 없고, 종교도 없고 말이에요. 나라를 구해야 하는데 그런 종교가 없다구요. 레버런 문만 남아지는 거예요. 세계를 구하기 위해 한국을 내버려두면 전부 다 없어져요. 유엔만 조종하면 다 끝난다 이거예요.

이런 것을 알고, 30주년 참하나님의 날을 기념하는 오늘을 중심삼고 금후의 갈 길을 알라구요. 앞으로 있어서 한국의 해결 방안과 세계의 해결 방안을 위해 다니려고 그래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자기들의 갈 길을, 밤에 가나 낮에 가나 사시장철 언제 가나, 우리 갈 길이 밤에 가도 훈장도 탐으로 말미암아 천지 해방권으로 갈지어다! 아멘!「아멘!」

신년 축복의 날이 동터 옴과 더불어 해방의 날이 동 터 오기를 바라면서, 하나님의 원한이 해원성사 되기를 바라면서 만세삼창을 할지어다! 하나님 만세!「만세!」부모님 만세!「만세!」3억6천만쌍 만세!「만세!」하나님의 축복이 있을지어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