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적 사랑의 세계를 이루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8권 PDF전문보기

해방적 사랑의 세계를 이루어야

그 말은 뭐냐 하면 에덴동산의 아담 해와가 축복 받기 전에 이 모든 우주의 만물은 하나님이 주인이요, 축복 받자마자 하나님의 것이 하나가 됨으로 말미암아 내 것이 될 수 있었다 이거예요. 무엇이? '나'를 넘어서 지구성이, 이 우주가 내 것이 된다 이거예요. 하나님이 주인입니다. 아담 해와가 주인이 되게 되어 있는데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사랑의 상대를 잃어버리고, 하나님이 사랑 때문에 지은 이 우주가 사탄의 수중에 들어가 버렸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갈라내 가지고 한을 풀어야 됩니다. 만물을 갈라내고, 아들을 갈라내고, 부모를 갈라내 가지고 탕감해야 되는 거예요. 순응할 수 있는 절대적 신앙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하나님의 제단을 두고 보면, 거기에 만물과 아들과 부모가 제물이 되어 나왔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예.」

하나님 앞의 제단을 두고 보면 만물이 제물이요, 아들딸이 제물 되어 나왔고, 부모가 제물이 되어 나왔다는 사실이 역사에 있어서 갈라 세웠을 뿐입니다. 그런데 아담 가정에서 잃어버린 탕감복귀 하기 위해서는 만물을 잃어버렸고, 아들딸을 잃어버렸고, 참부모를 잃어버렸고, 사랑을 잃어버렸으니 이것을 갈라 가지고 오랜 역사에 걸쳐 제단을 꾸며 나와서 이것을 총탐감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그러면 여러분 자신의 축복가정을 두고 볼 때에, 어떤 입장에 서 있느냐? 여러분 자신을 중심삼고 볼 때 부모의 입장의 선생님에게는 뭐냐 하면 아들딸이 있는 거예요. 만물이 있어요. 그 소속해 있는 물건과 아들과 몸뚱이가 아직까지 총탕감하지 않았다 이거예요.

그러니 오시는 참부모는 이와 같이 만물을 희생시키고, 아들딸을 희생시키고, 부모를 희생시켜 가지고 해방적 사랑의 세계를 이루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역사시대의 그런 3단계의 제물적 과정을 거쳐 가지고 참부모가 해방권에 들어간 거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그래 가지고 해방권에 들어가야 됩니다. 여러분도 소유권을 갖고 있다구요. 물질의 소유권이 있고, 아들이 있다구요. 여러분의 아들이라고 그러지요? 또 부모가 있어요. 그래, 가짜 부모, 가짜 아들, 가짜 만물을 가지고 있다는 거예요.

한 가정을 평면적으로 보게 되면 만물은 구약시대, 아들은 신약시대, 부모 될 수 있는 자기는 신약시대인데, 참사랑을 이어받기 위해서는 이 모든 것을, 과거 구약시대에 만물을 희생시키고, 신약시대에 아들을 희생시키고, 성약시대에 부모를 희생시킨 거와 마찬가지로 희생시켜야 합니다. 이것을 전부 다 바치지 않고는 참부모의 심정적 해방권에 접붙일 수 없나니라!「아멘.」중요한 거예요.

제물은 구약시대, 신약시대에는 아들이 희생하고, 성약시대에는 부모가 희생하던 거와 마찬가지로 세워질 수 있는 조건을 중심삼고 여러분 일대에서, 한 집안에서 만물은 구약시대, 아들은 신약시대, 성약시대에 몸뚱이를 희생할 수 있는, 부정할 수 있는 과정을 거쳐야 됩니다. 그렇지 않고는 참부모의 천주 승리권에 접붙일 수 없습니다. 잘라야 됩니다. 알겠어요?「예.」어떻게 해야 된다구요?「잘라야 됩니다.」자르는 거예요. 부정해야 됩니다. 물질을 전부 다 부정하고, 자식을 부정하고, 내 자체를 부정해야 됩니다. 알겠어, 대륙 책임자들?「예.」

오늘이 30주년이 되는 참하나님의 날인데, 3년 중심삼고 2000년까지 천지가 전환할 수 있는 대전환 시대에 여러분 자신이 갖춰야 할 것은 뭐냐? 만물을 제물로 바치고, 아들딸을 제물로 바치고, 자기 자신을 제물 삼을 수 있는, 완전 부정할 수 있는 길을 가라는 거예요. 피난민이 되라는 거예요. 이거 못 하면 어떻게 할 거예요? 똑똑히 알라구, 이놈의 자식들! (일본어로 말씀하셨는데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곽정환!「예.」이 한국 패? 누구야, 이거? 황 무엇?「선조입니다.」선조, 무슨 선조야? 도둑질하는 선조야? 선조는 사탄 마귀가 선조 아니야? 그러면 하늘편 선조가 되어야 되겠네. 한국에서 7백만 이상을 축복했으니 단단히 해야 돼. 알겠나? 몽둥이로 후려갈겨 가지고 해야 돼. 이놈의 자식, 전부 다 그렇게 생각 안 한다구. 내가 시작해야지. 네가 오촌 조카사위야? 내가 당숙 되지? 오촌 되지? 당숙이라는 말 못지 않게 해야 돼. 알겠어?「예.」똑똑히 알아야 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