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의 열두 고개를 넘어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1권 PDF전문보기

복귀의 열두 고개를 넘어가야

그래, 개인적으로 시킬 거예요, 가정적으로 시킬 거예요?「가정적…」전부 다 가정적으로. 원래는 개인적으로 해야 돼요. 그래서 열두 고개를 넘어가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 같은 선진국은 너나 할 것 없이 1만2천 달러예요. 그래서 나라 살리자는 거예요. 이번 축복 기금만 하더라도, 일본만 하더라도 210만 엔이면 말이에요. 일본의 그 축복 기금을 다 모으면 200억 달러가 넘어요. 전세계적으로 수조 달러예요. 통일교회 부자예요. 가난뱅이예요? 나보다도 열심히 하라구요.「부자….」이름만 부자이요. 돈이 다 예금돼 있어요, 지금. 그러나 이제 뜻을 아는 사람은 축복 기금 안 내겠다는 사람이 없어요. 눈을 뽑아 팔아서라도 내야 된다는 거지요. 하나님이 이 눈이고 코 오관이, 이 몸이 얼마나 상처를 입었어요. 그걸 해방시키기 위한 것이 결혼식인데…. 안 그래요? 축복 아니예요?

해와가 실수함으로 말미암아 소유권이 완전히 사탄에게 돌아갔다구요. 사람이라는 몸, 아담 해와의 몸을 맞추는 그 자리를 통해 가지고 소유권이 결정돼 있기 때문에 악한 사람은 할 수 없어요. 몸에 비할 수 없다구요. 몽땅 빼앗겼어요. 전부 다 영어의 몸이, 갇힌 포로가 된 것과 마찬가지예요. 혼자 못해요. 종적으로 정성들여 가지고 여자들이 울부짖어야 돼요.

이래 억울하고 저래 억울하고 그럼으로 '하나님, 살려 주소!'해서 가만 보니까 하나님보다도 전부 더 불쌍해요. 알겠어요? 그럴 때에는 '하나님이 와 살려 주소!' 해도 사탄이 참소 못해요 알겠어요? 하나님보다 덜 불쌍한 자리에서 살려 달라고 하면 도리어 벌받아요. 그렇기 때문에 전부 다 자기 욕심 갖다가는 전부 다 악령이 붙어 가지고 급살맞아 죽는 사람도 있잖아요? 마찬가지예요. 하나님보다 더 불쌍한 자리에서 복 빌어야 돼요. 그러한 역사를 여자들이 해 나왔다는 거예요 무엇 중심삼고? 사랑을 중심삼고.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역사 시대에 전부 다 원한의 눈물을 흘리고 죽어 가면서 '하나님 이 순결된 여자의 마음을, 언제 순결된 그러한 남자를 만나 가지고 이 해원을 풀겠습니까? 당신밖에 없습니다.' 수많은 여자들이 그렇게 눈물 흘려 나온 거예요. 알겠어요? 여러분들 하나님보다 더 불쌍해요, 안 불쌍해요?「하나님이 더 불쌍해요.」하나님이 더 불쌍해요, 어떤 거예요? 똑똑히 얘기해요, 어물어물하지 말고.「하나님이 더 불쌍합니다.」

하나님이 불쌍해요. 천하를 잃어버렸어요. 여러분은 천하를 잃어 버렸다는 말을 닫게 된다면 그게 무슨 말이 그런 말이 있노 생각하지만, 그런 말을 하게 되면 '문총재 잘한다. 맞다, 맞다.' 그런다는 거예요. 여러분은 하나님이 자기보다 불쌍하다고 생각 안 해 봤지요? 선생님이 그런 생각을 했기 때문에 이 자리까지 왔어요, 죽지 않고. 하나님을 죽일 사람이 없어요.「아버님, 잘 안 들려요」안 들리면 죽으라구, 이 썅거야. 너 하나 안 들었다고 다 망하지 않아. 요 몇 사람만 다 들어도 돼. 누가 거 뒤에 앉아 있으래, 이 쌍것 같은 놈! 나 앞에 사람보고 얘기하는데 뒤에 웬 구경꾼들이 와서 부산스럽게 그래? 요 앞에 사람은 틀림없는 내 사랑하는 사람들인데…. 저 본받아 가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너희들은 틀림없이 선생님 말 다 알아듣지요?「예.」

하나님보다 더 불쌍한 것이 여러분들이에요.「아닙니다.」여러분이 하늘땅을 가져 봤어요? 내가 하늘땅을 전부 다 내 것이다 생각해 봤어요?「아니요.」하나님이 그렇게 만들고 그렇게 나오던 하나님이에요. 그게 다 없어졌어요. 그 없어진 비중이 여러분 마음속에 측정도 할 수 없을 만큼 비참한 게 하나님이에요. 그 하나님한테 가 가지고 복 달라고 할 수 없어요, 일도 안 해 가지고. 벌받아요. 벌 받는다구요. 통일교회 다 보따리 싸 가지고 나가는 거예요.

거 참 신기할 정도예요. 그 나쁜 놈들 전부 다, 선생님이 손 안 대도 하나님이 다 숙청해요. 도적놈의 새끼들 가만 두면 3년도 못 가 가지고 도적질하다가 전부 다 도망가는 거예요. 자기는 도적질해 가지고 몇 푼 도적질해 가지만 선조로부터 쌓은 복이 몇 천 배가…. 그건 전부 다 우리 창고에 집어넣는 거예요. 나 밑지는 장사 안 해요. 선생님이 똑똑한 사람인 거 알아요?「예.」밑지는 장사 안 해요. 여러분들 부려먹어 가지고 밑진 장사하려고 그래요? 그래서 뭘 할 거예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