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축복 받은 사람이 대통령이 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1권 PDF전문보기

원래는 축복 받은 사람이 대통령이 되어야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날이, 성혼식 이후에 7년 지나서 1968년도 정월 초하룻날이에요. 1960년도부터 결혼식까지 14년 넘은 거거든요. 요것 21년노정이라구요. 1945년에서 1960년까지 14년이고, 7년 후니까 선생님이 21년노정을 간 거라구요. 기성교인들이 저 책을 읽으면, 이게 진짜다 하면 큰일났다 할 거라구요. 탕감복귀라는 것을 부정할 수 없는데 문총재가 그렇게 전부 다 실천해 온 사실, 탕감이라는 것이 불가피하다는 사실을 알게 될 때, 뭐 어떻게 하겠어요?

지금까지 반대했으니 기성교인들이 영계 가면 곤란하다는 거예요. 40년 동안 죽어간 사람이 수십 억이에요. 50억이 백년에 한 사람이 죽는다면 5천만이 죽어갔다는 거예요. 30억 됐으면 3천만이 죽어갔다는 거예요. 10년만 해도 이것이 얼마예요? 10년만 해도 전부 3억이 되는 거예요. 3억이지요? 삼 사는 십이(3×4〓12), 12억이 되는 사람들 있잖아요. 12억만 되나? 점점 불어가지요. 수십 억 사람들이 지옥 간다는 거예요. 그 양반들이 전부 다 참소한다는 거지요.

그래, 1945년 이후에 태어난 사람들은 전부 다…. 클린턴도 1945년 이후에 난 거라구요. 미국의 마지막 대통령이라는 거예요. 닉슨, 포드, 그 다음에는 카터, 레이건, 부시, 이것이 7대째예요. 두 번째니까 7대째입니다. 원래는 7대 이것이 내가 세우는 대통령이 서야 되는 거라구요. 전부 다 남침례교회의 제리 파웰도 말 안 들어서 저렇게 된 거라구요. 한국 대통령도 그래요. 원래는 축복 받은 사람이 대통령이 되어야 됩니다.

제주도 도지사도 축복 받은 사람으로 도지사를 만들어야 돼요.「예.」제주도 사람들은 그러지 않아요? 문총재는 시간만 있으면 여기 왜 와 있느냐고 말이에요. 제주도 사람은 제주도가 미워서 그런다고 그러지요?「아이 엠 에프(IMF) 시대에 들어오니까 어떻게 해서 좀 끌어들여서 개발할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식층들은 아버님에 대해서 많이 증거하고 밑바닥의 서민들은 안 좋아하고 그런 것 같습니다.」남미 땅 사 가지고 전부 다 이민시키면 좋아할 거라구요. 섬 사람들은 섬을 좋아하지 않잖아요?「육지를 좋아합니다.」육지를 좋아하지.「육지를 소망하면서도 자기 생활 터전 때문에 떠나지 못합니다.」생활, 먹고사는 게 문제지요. 언제 바람이 그치나? 내일?「모레, 내일까지 간답니다.」모레는 고기잡이 누가 하나 해서, 영감 아들 있잖아요? 사람이 둔해 가지고 그런 것은 즉각 합동해서 배 두 척을 만들어 가지고 전부 다 따라다니고 그래야 된다구요. 별것 없다구요. 배우는 게 제일 빨라요. 그 다음에 내가 개발하게 되면 그 사람보다 앞서는 거예요. 방법이 그렇다구요. 별것 없다구요. 좋은 것 중심삼아 가지고 따라가는 거예요. 좋다 하는 것은 성공한 사례의 기반이라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