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을 움직여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1권 PDF전문보기

유엔을 움직여야

그러면 일족이 7대를 중심삼고 볼 때, 이게 한 집안이에요. 한 집안에서 남자 여자가 어떻게 사랑 관계를 맺을 수 있나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7대가 돼 있으면 전부 다 형제예요. 이것이 나뭇잎과 마찬가지예요. 그와 마찬가지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7대권 내에 있어서 손자도 되고 삼촌도 있고, 다 있잖아요? 7대에는 8촌, 9촌까지 나간다구요. 거기에는 무슨 할아버지도 있고, 어머니 연령도 있고, 자기 부부 연령도 있고, 아들딸들도 많다는 거예요. 그러니 그것을 자기가 유린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그것이 안 된다는 이런 것을, 앞으로 세계에 있어서 자기가 침범할 수 없는 거예요. 곁길로 갈 수 없는 것입니다. 그것이 하나의 공식이라구요. 울타리가 돼 있다는 거예요. 하나의 경계선이 돼 있습니다.

경계선이 나쁜 게 아니예요. 보호하기 위한 거라구요. 그래, 여기서 전부 다 한 형제와 같이, 한 식구와 같이 삶으로 말미암아 보호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 전부 중심은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자기의 부부, 자녀가 이 전통을 중심삼아 가지고 연결되는 거예요. 그걸 침범하면 전부 다 파탄된다는 거예요. 추방당해야 되는 것입니다.

자, 읽어요.「여러분이 개인적인 십자가의 노정을 거쳐 올 때 누가 먼저 개척했습니까?……모든 여자들을 대표해 가지고 그 누구도 하지 못하는 세계적인 제사장의 책임을 하는 입장에 내세웠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하겠습니다.」

그래 가지고 전부 다 하늘과 인연 맺어야 이것도 따라 넘어가는 거예요. 싫더라도 따라 넘어가는 거예요. 어머니를 그래서 내세우는 거예요. 어머니가 싫다고 그러면 안 된다구요. 내가 해도 될 텐데 말이에요, 어머니가 가게 되면 좋아해요. 일본도 가는데 다 좋아하고, 미국 가도 좋아한다는 거예요. (웃으심) 그런 것을 알기 때문에 해방이 벌어지는 거예요. 사탄이 후퇴하는 거예요.

여자 꽁무니를 붙들고 있는데 어떻게 끊어 놓나 하고 말이에요. 선생님을 중심삼은 어머니를 내세우고 선생님은 뒤에 서니까 사탄이 여기 못 들어오는 거예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사탄이 이걸 못 했거든. 절대신앙을 못 하고, 절대사랑을 못 하고, 절대복종을 못 했다구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이건 사탄한테 아주 뜨끔한 얘기라는 거예요. 어머니를 내세우고 뒤에 서니까 여기 침범할 수 없는 거예요. 떨어져야지요.

그래서 여자들을 지금 외교 무대에 세우려고 하는 거예요. 선교사들을 지금 전부 다 내보내는 것이 뭐냐 하면 말이에요. 대사관을 전도해야 돼요, 대사관. 여기 한국에 있는 대사들 중심삼아 가지고 전부 다 대사관이 185개 들어와 있으면 그 185개국의 대사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배치한 것입니다. 그것이 일본 여자들이에요. 전부 다 여자들입니다. 그러니까 한 나라에 대사가 전부 다 몇 명이 되느냐 하면 180명씩이라구요. 세계를 보게 되면, 한 나라 중심삼고 보게 되면 대사가 180명이라구요. 알겠어요? 우리가 현재 185개국에 대사를 120명씩 세웠다는 사실은 예수시대에 있어서 160개 국가와 맞먹는 거예요. 재림시대에 있어서 185개국에 대사를 보내는 거예요.

대사들이 가서 해야 할 것은 뭐냐? 여자 대사라구요. 천사장을 유인 다 하라는 거예요. 이것만 하게 되면 해와의 말을 듣고 전부 다 그 나라의 왕권, 그 나라의 주권자들을 전부 다 움직일 수 있는 거예요. 이것은 하나돼 있는 거예요, 이게. 하나돼 있기 때문에 남자를 내세워 가지고, 대사를 내세워 가지고 움직이는 것입니다. 대사 세 사람만 되게 된다면 전부 다 영국, 불란서, 미국을 동원할 수 있는 거예요. 여자가 대사로서 대사 셋만 하게 되면 세 나라를 움직여 가지고, 185개국의 그 대사들이 와서 움직여 가지고 그 나라의 대통령과 각료들을 움직여서 나라를 몽땅 움직인다는 거예요. 그런 시대에 왔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 여자 1천6백 명을 160국가, 2만2천2백 명을 120명씩 185개국에 예수시대에 전부 다 책임 못 했기 때문에 보낸 것입니다. 10명씩 간 사람들이 10나라 대사들만 전부 다 전도했더라도 그 나라의 대통령으로부터 국회의원을 움직이는 것은 문제없다구요. 그래서 유엔을 움직여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