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창조한 물건을 사랑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창조한 물건을 사랑해야

여기 황서방도 축복 받았나?「한국은 아직 안 해주셨습니다.」왜 아직이야? 세 사람씩 축복해주게 되어 있다구요. 한국이 예외가 될 수 있나? 그리고 교구장들은 총을 사라구요. 낚시도 양식해서 아들딸에게 가르쳐주라 이거예요. 바다 고기를 자꾸 잡으면 다 없어진다구요. 양식을 해야 됩니다. 길러야 된다구요. 그래서 남미의 판타날이라든가 아마존 강 유역의 동물들을 가지고 뭐라고 할까, 동물원을 만들려고 합니다. 곤충 기르는 도시가 생겨야 됩니다. 종을 치면 먹고 싶은 새들이 전부 와서 먹을 수 있게 말이에요. 새들을 전부 다 먹여 살릴 수 있는 곤충 기르는 도시가 생겨야 된다구요. 곤충이 없어서 전부 죽게 되어 있다구요. 안 그래요? 곤충을 기르는 동네가 생기고, 새 기르는 동네, 동물 기르는 동네가 생겨야 된다구요.

사람이 하나님이 창조한 물건을 사랑하기 시작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곤충부터 하는 거예요. 하나님이 작은 것부터 만들었겠지요? 동물이 살려니까 전부 다 그랬을 거라구요. 살아가는 모든 것을 전부 다 자기 집에서 길러야 된다는 것입니다. 파리든 빈대든 죽이지 말고 기르라는 거예요. 잠자리가 파리를 얼마나 잘 잡아먹어요? 하루에 백 마리씩 딱딱 달아매 놓으면 잠자리들이 찾아와서 얼마나 잘 잡아먹겠어요? 그 종자가 없어진다구요. 그런 놀음을 하라는 것입니다. 다시 재창조하기 전에 기르라는 것입니다. 새도, 고기도 기르라는 거예요.

고기가 아마존 유역, 판타날 오지에 3천6백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3천6백 가지 종이지만 하나님이 창조한 본연적인 모든 창조물이 남아있는 거라구요. 아마존 유역이 그렇고 파라과이 강 유역이 그렇습니다. 3천6백 가지 종을 중심삼고 거기에 양식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고기에 관심 있는 사람은 오지 말래도 오게 되어 있다구요. 우리 신문사가 있으니까 소문내는 거예요. '3천6백 종 기르는 양식장' 해 가지고 말이에요. '36개 종이 됐다. 이제 360종으로 올라간다. 360종이 몇 년에 끝난다. 3천6백 종이 몇 년에 끝난다.' 해 보라구요 고기에 관심 있는 사람은 여기에 오겠어요, 안 오겠어요?

'거기 가면 고기 종류를 다 볼 수 있다. 하나님이 창조한 물건을 전부 다 한 곳에 전시해서 볼 수 있다. 또, 그 고기를 잡아먹어 맛도 볼 수 있다.' 하게 되면 명승지가 되는 것입니다. 3천6백 가지 종류를 온도를 맞춰 가지고 얼마든지 인공적으로 기를 수 있는 것입니다. 컴퓨터를 중심삼은 한 센터가 있으면 무엇 무엇은 몇 도 몇 도라는 것이 딱 나오면 자동적으로 딱 맞추어서 온도조절을 해서 다 할 수 있다구요.

밑감 같은 것도 우리가 파우더 만드는 것이 있으니까 그것으로 얼마든지 만들 수 있다구요. 고소한 가루를 만들었기 때문에 무슨 치어라도, 조그만 새끼 고기도 얼마든지 기를 수 있다는 거예요. 센터에서 컨트롤해 가지고 기르는 겁니다. 그 놈들을 잡아먹는데도 큰 고기 빌딩을 짓는 것입니다. 바닥으로 지으면 넓어서 어떻게 하겠어요? 1층, 2층, 몇백 층을 철골로 지어 가지고 물을 온도 맞춰 가지고 전부 다 할 수 있거든요. 짠물 온물(민물) 전부 다 온도를 맞춰서 할 수 있다구요. 앞으로는 고기를 전부 생식해야 됩니다. 화식을 하면 영양가가 다 깨진다구요. 생식이 좋다는 거예요. 무슨 고기는 생식하는데, 무슨 야채면 야채 무슨 비타민이면 비타민 무슨 가루를 이겨 가지고 버터처럼 발라먹고 말이에요. 고기만 먹으면 안 되잖아요.

양식한 것 중에 무엇이 자기 몸에 맞는 것을 알고 프로그램 짠 대로 무엇 무엇 해 가지고 10분이면 10분 후에 어디에 그런 장소가 있으면 전화만 하면 갖다 주게끔 말이에요. 아무아무 시간에 이러이러한 고기, 무슨 고기 몇 마리 하게 되면 여기서 버튼만 딱딱딱 누르면 고기가 뛰쳐나오는 거예요. 알겠어요? 펄펄 뛰는 고기가 나온다 이거예요. 자기가 몇 마리 해 가지고 가서 앉아 가지고 사시미 해서 먹으면 얼마나 편리해요? 동물들이 불을 때서 구워 먹어요? 날 것을 먹어요, 구워 먹어요? 그런데 왜 인간이 구워 먹기 시작했는지 모릅니다. 전부가 영양소의 3분의 1은 없어지는 것입니다. 날아가 버리는 거예요. 제일 중요한 것이 날아가 버리는 거라구요. 그래서 생식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면 얼마나 편리하겠어요? 얼마나 편리해요? 어디 자동차 하나 가지고, 다섯 식구면 마이크로버스 하나 가지고 세계를 여행 다니고 말이에요. 앞으로는 잠수함을 만드는 거예요. 얼마든지 바다 가운데 들어가 살 수 있고 공중에 올라가 살 수 있는 거라구요. 그럴 수 있는 것 아니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