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반격파와 순결운동을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2권 PDF전문보기

통반격파와 순결운동을 하라

생각해 보라구요. 하나님이 지금까지 감옥에 갇혀있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벗어나지 못한 거예요. 그래, 이상적 가정이 다 되어 있어요, 안되어 있어요? 이상적 가정이 되려고 가고 있어요, 되어서 자리잡았어요?「되려고 달려가고 있습니다.」언제 되는 거예요? 그것이 바쁜 거예요. 훈독회 하는 내용을 자기들이 다시 재편성해야 됩니다. 7년노정을 다 가야 된다구요. 절대 예외가 없습니다. 원리라는 것은 밟아가야 된다구요, 원리의 길은. 원리는 선생님이 찾았으니, 진리는 찾아가야 된다고 했는데 찾았으니 여러분은 밟아 가면 됩니다. 복귀는 밟아 가는 것입니다.

오늘 날이 참 좋네. 주일날 기성교회에서는 놀고 어디 바다에도 안 나가잖아요? 우리는 365일이 주일날이라구요. 365일이 성일입니다, 성일. 한 주일에 한 번씩 성일이 아닙니다. 1년이면 52주가 일요일인데 그 날만 성일이 아니라구요. 통일교회는 그거 하나만 봐도 참 믿기 쉽겠다구요. 박보희는 어디 있나?「서울에 있습니다.」만나고 내려오는 줄 알았더니….「제가 아버님 말씀을 잘못 해석했습니다. (곽정환 회장)」앞으로 한국 사람들이 불평한다구요. 내가 손대기 시작하면 불평하는 거예요. 독일도 할 것이고, 미국도 그럴 것이라구요. 아시아 지역에 대한 모든 일에 있어서 일본이 지금 내 말을 듣고 일본하고 한국이 하나되어야 하는데, 한국이 어려우니까 일본이 안 도와주면 한국을 살려주려고 하는데 그런 것을 안 좋아하지요. 자기들 마음대로 안 된다구요. 두고보라구요. 한국의 대통령들은 모두 나 때문에 대통령 되었다는 거예요. 이박사로부터 박정희로부터 전부 다 누더기 판이 된 거예요. 끝장이라구요. 끝장이 되었으니 180도 돌아서야 된다 이거예요. 물질을 중심삼고 나가면 완전히 정지되는 거예요.

이번에 부모의 날에 누구누구 오라고 했나?「일본에 있는 국가 메시아들 다 오고요. 그 다음에 대륙 책임자 오고 그 다음 각 대륙별로 내셔날 현지 사람들 몇 개 나라 대표로 오고, 그렇습니다. (곽정환)」이번에 미국에서 올 수 있는 사람들은 데리고 오고 독일에서 올 수 있는 사람도 데리고 오라구요.「예.」열두 사람 이상씩 넘게 오게 하라구요. 얘기를 해 줘야 되겠다구요. 여기 일본 식구 있어요? 여기 시집온 일본 색시들이야? 한국 말 다 할 줄 알아요?「온 지 얼마 안 돼서 아직 조금밖에 모르는 것 같습니다.」앞으로 민족 국가 대이동 시대가 옵니다. 다 섞어진다구요. 자기들이 몰라서 그렇지요.

언론인들이 지금 선생님과 통일가에 대해 쓰고 있는데 자기들 경지에서 써서는 안 됩니다. 아무것도 모르잖아요. 함부로 하지 말라는 거예요. 교육하고 원리대로 쓰라는 거예요. 그래서 훈독대회 책들을 나누어주지 않았어요? 내가 어제도 그런 얘기를 했지만 선생님이 이번에 여기 와 있으면서 한국 전부를 시찰한 것은 처음이라구요. 떠날 준비하면서 전부 다 지시사항이라구요. 곽정환이 알겠어? 공식화시켜야 돼, 공식화! 알겠어?「예.」내가 떠나면 그런 내용을 중심삼고 교육해야 된다구요. 정치판에 싸여들면 안 돼요. 정치문제는 식구들 마음대로 자유의사에 맡기고, 앞으로 축복 받은 사람들을 우리가 선거도 후원하고 그렇게 해야 된다구요.

곽정환은 정당의 2세들을 교육하라구요. 요전에도 내가 교육하라고 그러지 않았어? 빨리 교육해야 된다구요. 남북 총선거시대에 대체할 수 있는 방어선을 빨리 만들어야 됩니다. 통반격파를 빨리 해야 되고 순결운동도 해야 됩니다. 순결 문제를 반대할 사람이 없습니다. 여편네도 반대할 수 없고, 정당도 반대할 수 없습니다. 모든 전체가, 정치나 경제 어떤 분야에서도 반대할 사람 없다는 거예요. 그러면서 여자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통반을 격파해야 됩니다. 여성 운동 중심삼고 청년하고 학생이에요. 그것 위주로 하는 것입니다. 현재 야당에게 물려 들어가면 문제가 생겨요. 알겠어요? 우리 교회 자체가 그런 놀음하지 말라는 겁니다. 정치문제는 우리가 앞장 못 섭니다. 3시대, 3단계, 3번째가 지나야, 3번째부터 우리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자, 마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