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티 에스를 졸업해야 세계로 통할 수 있는 길이 열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2권 PDF전문보기

유 티 에스를 졸업해야 세계로 통할 수 있는 길이 열려

통일교회는 무슨 레이스(race;인종)예요?「러브 레이스입니다.」러브 레이스예요, 러브 레이스. 러브는 안 통하는 곳이 없고 안 통하는 때가 없잖아요. 여러분이 그런 일을 해야 돼요. 50개 주를 전부 돌면서 부흥회 하라구요. 교회 목사들 전부 다 왔구만. 전부 다 교회가 환영하게 돼 있어요. 여러분이 부흥회 하면 제리 파웰이니 유명한 빌리 그레이엄이 문제가 아닙니다. 그 이상 돼야 돼요. 부흥회 할 필요 없어요. 훈독회 하면 됩니다, 훈독회.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선생님이 지금 120편을 다 만들어 놨어요. 그러니 언제든지 그걸 빼 가지고 가서 120편을 가지고 훈독회를 하는 거예요. 여러분이 훈독회를 할 수 있는 기반만 되어 있으면 한 주에 1백 명, 1천 명이 오게 되면 그 주가 돌아가겠어요, 안 돌아가겠어요? 그러면 말씀을 중심삼은 상대적 세계가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됩니다.」(훈독 계속)

이게 뭔지 알아요? (웃음)「120개 골라 뒀습니다.」(설교가) 열두 개씩 들어가 있다구요. 이 설교 하나 가지고 50개 주를 돌 수 있다구요. 120개를 가지면 미국을 완전히 120번을 돌 수 있다구요. 이 절반만 가지면 돼요. 한국에는 지금 이 여섯 개가 있다구요. 이거 번역해야 될 거라구요. 책자를 만들어 주게 되면 120개 국가가 언제든지 전부 다 해먹을 수 있어요. 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하겠습니다.」(박수)

부활절에 유 티 에스(UTS;통일신학대학원) 졸업생 모이라고 했는데 그 사람들 중에서 다시 온 사람 손 들어 봐요. 그 사람들 다 이런 놀음을 시키려고 그래요. 그래서 한 지역을 가 가지고 자기가 개척하는 거예요. 개척하는 거라구요. 그것이 앞으로 나라의 국회의원들이 될 수 있고 국가 지도자가 될 수 있는 길이 되는 것입니다. 교육을 하게 되면 자연히 그런 책임자가 되는 거예요. 그럴 수밖에 없다구요. 기독교 문화권이니까 순식간에 완전히 문제가 벌어질 거예요. 알겠어요?「예.」

모금운동도 해야 되겠다구요. 한 주에 얼마씩 맡겨요. 사람 비례로 전부 다 배당해야 되겠어요. 배당된 것을 책임 못 한 사람은 전부 다 인사조치 하는 거예요. 앞으로 브리지포트 대학 학생들은 될 수 있는 대로 신학대학에 들어가게 하는 거예요. 남침례교, 4천5백만 되는 교회가 우리와 연결되면 거기의 잘 믿는 목사의 아들딸을 브리지포트 대학에 데려다가 교육시켜서 유 티 에스(UTS)에 보내서 일년에 몇천 명씩 배출해야 되겠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내 말을 들어야 미국이 살아요.

여기에서 유 티 에스 졸업생 손 들어 봐요. 졸업하지 않은 사람 손 들어요. 이 사람들은 전부 다 금년 9월에 유 티 에스에 들어가는 거예요. 이번에 졸업생이 몇 명이야? 43명인가?「35명입니다.」여기서 유 티 에스 안 나온 사람 다시 손 들어 봐요. 번호 해 봐요.「하나 둘 셋 넷… 29명입니다.」유 티 에스 졸업생이 더 많네. 삼십 몇 명이라구?「35명입니다.」전부 다 교체하는 거예요.「예.」유 티 에스 졸업생을 여기에 전부 다 배치하는 거예요. 일본 사람이든 한국 사람이든 전부 다 배치하는 거라구요. 인사조치 하는 거예요. 인사조치하는 거라구요. 유 티 에스를 졸업해야 앞으로 세계로 통할 수 있는 길이 열려요. 동창회, 동창회가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