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정과 종족의 메시아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2권 PDF전문보기

나는 가정과 종족의 메시아다

장자권, 이것이 영계의 장자권입니다. 그게 영계예요, 기독교 영계. 축복을 못 했다구요. 얼른 축복을 받아야 돼요. 복귀해 줘야 된다구요. 그래야 흥진군도 영적으로 길러 줬으니…. 장정순에게도 얘기했다구요. 얼마나 됐지? 1971년 1월 3일에 축복해 줬는데, 이제 살게 해 줘야 됩니다. 그래서 흥진군하고 벨베디아라든가 이스트 가든의 한 집에서 살 수 있게끔 해야 된다구요. 흥진이가 영적으로 결혼했지요? 그럴 때가 왔다구요. 성약시대가 됐으니. 천국 들어가려면 축복을 받아야 되는데, 예수님의 기독교가 발악을 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이런 준비를 전부 하는 거예요. 미국 전체를 중심삼고 움직일 수 있는 준비를 해야 되기 때문에, 이런 걸 다 준비해야 되는 거예요. 신학대학도 들어가게 하고, 인사조치도 하고 그러는 거예요.

6월 13일에는 여기에서 국제결혼한 사람들, 한국 사람으로서 국제결혼한 사람, 일본 사람으로서 국제결혼한 사람, 미국 사람으로서 국제결혼한 사람들, 이건 철새와 마찬가지로 건강한 미남 미녀들이 많이 태어날 거라구요. 그래서 세 대표, 한국 대표 앞에 일본 대표 하나 있고, 미국 대표가 있는 거예요. 미국 책임자는 두 부모가 책임자가 되는 거예요.

일본 여자들하고 결혼하는 것이 좋아요. 미국 사람도 일본 여자하고 결혼하고, 한국 사람도 일본 여자하고 결혼하고 말이에요, 그 다음에 일본 사람들은 한국 사람이나 미국 사람과 결혼하는 거예요. 국제결혼이에요, 국제결혼. 그게 이상(理想))입니다, 이상. 이게 원리적이에요. 원리적이라구요. 선생님이 꾸며낸 게 아닙니다. 원리적이라구요. 그래야 샘물이 솟아나는 거예요. 샘물이 반석을 뚫고 솟아나는 거예요. 영적인 세계가 지상에 드러내 가지고 새로운 강, 새로운 세계를 이루는 거예요.

미국 정부가 반대할 아무런 무엇이 없다구요. 신앙의 자유예요. 결혼의 자유예요. 사상의 자유예요. '내가 메시아다!' 해야 됩니다. 전부 다 메시아 아니예요? 그러니 '나는 가정의 메시아다! 종족의 메시아다!' 하라구요. (웃음) 그래야 될 거 아니예요? 예수보다 훌륭하기를 바라지요. 예수가 자기 아들딸들이 못나기를 바라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로마서를 보면 예수가 재림할 때 그리스도와 더불어 왕 노릇 한다고 되어 있어요. 왕 노릇 한다고 되어 있다는 거예요. 왕이 뭐냐 하면, 참부모예요. *개인 참부모, 가정 참부모, 종족 참부모, 국가 참부모, 세계 참부모…. 천주 참부모는 하나님을 말합니다. 재림주는 세계적 참부모를 말합니다. 왕 중의 왕, 지상천국의 왕을 말해요. 예수가 이 모든 것을 이루어야 했다구요.

2차대전 직후에 연합군 통일세계가 레버런 문과 연결되었으면 7년 안에 그 모든 것을 이루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기독교 세계가 나를 반대했다구요. 광야로 쫓겨난 거라구요. 지금까지 광야에서 홀로 하나님 편에 서서 축복가정을 세워 확대해 나옴으로써 사탄과 분별해 나온 것입니다. 이제 마지막 목적지를 눈앞에 두고 있다구요. 여러분도 이제는 미래가 어떻게 될 것이다 하는 걸 알 것입니다. 그러니까 핑계할 도리가 없어요. 이 길밖에 없어요. 이제 지옥문을 열고 천국으로 향하는 고속도로를 다 닦아 놓았다구요. 아무런 장애물이 없다는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거 말이 쉽지요. 말은 쉽지만 그 사실을 이루기가 얼마나 어려웠겠는가 생각해 보라구요. 여러분은 선생님을 절대 믿었어요? 얼마나 의심을 많이 했어요? 선생님은 이 길을 출발할 때, 세계로 출발할 때 절대 의심 안 했습니다. 한 마음이었어요. 별의별 사람이 다 왔다 가고, 별의별 일이 다 있었어요. 그렇지만 선생님은 달려왔습니다. 한 목적을 향해 달려왔어요. 그래서 여러분이 앞으로 갈 수 있는 모든 준비를 한 것입니다. 세계 선진국가군에 들어갈 수 있는 만반의 것을 다 준비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