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아들딸을 많이 거느리고 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2권 PDF전문보기

믿음의 아들딸을 많이 거느리고 가야

이 영점에서부터 시작해 가지고 360도로 이렇게 돌아가거든요. 본연의 하나님의 심정과 얼마만큼 가까우냐에 따라 사람이 가까이 가고 못 가고 하는 것이 결정되는 거예요. 심정이에요, 심정. 자, 읽으라구. (훈독 계속)

『……질문 : 원고로 기록했다가 불러 주십니까, 생각나는 대로 불러 주십니까? 답변 : 다 설명한다는 것은 복잡하고 힘듭니다. 내가 생각하면 바로 기록이 되어 나타납니다. 생각이 바로 기록된다고 보면 됩니다.』

마음하고 하나되어서 그런 거예요. *그러니까 어떻게 하면 순수한 마음을 가질 수 있느냐가 중요한 것입니다. 그것이 가장 중요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영인들은 영계에서 지상인의 협조를 받기 위하여 여러 방법을 동원하여 지상의 후손들을 찾아오지만 지상의 후손들이 해결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점점 가세가 기울어지고 가는 길이 어려워지는 등의 어려움이 되풀이된다. 지상인의 도움으로 승진하는 영인들은 현재의 자기 위치에서 더 나은 위치로 옮겨감으로 자기의 삶이 편안해지며 지상에 있는 후손들의 삶 또한 평화스러워진다.』

땅 위에서 전도를 많이 한 사람이 좋은 것입니다. 후손들이 기도해 주거든, 영계에 간 사람을 위해서. 그 전도한 사람들이 올라가면 그를 전부 따라 올라가는 거예요.

지상에서 제일 귀한 일은 돈을 벌고 명예를 얻는 그런 게 아닙니다. 시집가는 게 아니고, 무슨 권세를 갖는 것이 아닙니다. 영적 자녀를 많이 갖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서로 공을 들여 주는 것입니다. 주고받을 수 있는 입장에서….

세상에서 '나'를 중심삼은 모든 부처에 속한 일은 다 헛된 거라구요. 그렇지만 이 구원섭리에 있어서 영적인 아버지와 자녀의 관계를 중심삼은 이것은 언제나 섭리와 더불어 따라가기 때문에 영원히 발전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뭘 해야 되겠어요?「전도해야 됩니다.」그래, 믿음의 아들딸, 하늘의 백성, 하늘 갈 수 있는 백성을 많이 거느리고 가야 된다구요. 그렇게 되면 오색인종에 대한 모든 관계를 맺으면 문화 차이에서 오는 고충을 넘는 것도 상당히 빠르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저 위에 올라갔다가는 말이에요, 대변혁시대에 가서 같은 통일권을 이루려면, 아래에 가 가지고 전부 다 리더가 되는 것입니다. 리더가 되어 끌어올리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중심삼은 형제입니다. 세계가 형제라는 칸셉을 이 땅에 세웠다는 것은 얼마나 복인지 모른다구요.

이거 전부 다 거짓말이 아니예요. 무슨 계시록이니 무슨 잡된 영적인 내용 몰랐어도 이것을 알면 전부 분명해지는 거예요. 계시록이든가 계시를 받아 가지고 기록한 모든 복잡한 사실은 부분 부분입니다. 전체의 맥을 따라 가지고 이렇게 가르쳐 준 것은 우리가 처음입니다. 처음이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가르쳐 준 대로 이 지상에서 살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훈독 계속)

『……오늘날 참부모님이 우리에게 종족적 메시아가 되라고 명령하신 것은 대단한 특사이다. 나의 이름으로 내 조상들에게 기도하여 구해 낼 수 있다는 것은 대단한 은사요, 특사이다.』

그래, 종족적 메시아가 중요한 거예요. 종족적 메시아가 센터가 돼 있으면 언제나 통할 수 있는 거예요. 종족적 메시아, 국가적 메시아도 통할 수 있는 거예요. 여러 가지 사람들이 생활하지만 이게 종(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전부 다 한 곳으로 통한다구요. 국가 메시아는 국가…. 얼마나 전통이 많으냐 이거예요. 그런데 센터가 딱 돼 있으면 연결되는 거예요, 쭈욱. 가정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국가적 메시아, 세계적 메시아, 천주적 메시아는 하나님인데 그게 한 길로 통한다는 거예요. 참사랑을 중심삼고. *그게 지그재그가 아닙니다. 한 길로 출발했으면 영원히 같은 방향으로 가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서 국가 메시아와 종족적 메시아가 중요한 거예요. 이것은 예수와 국가를 찾기 위한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그걸 지금 하고 있는 거예요. 우리가 그 시대에 있는 거예요. 그건 축복 받은 가정이 되는 거예요. 종족적 메시아, 국가 메시아가 그렇다는 거예요. (훈독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