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성 위에 본연의 마음을 접붙여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2권 PDF전문보기

절대 성 위에 본연의 마음을 접붙여야

『……하나님이 본래 인간에게 바라시는 근본적인 뜻은 사랑으로 창조하신 당시의 모습 그대로이기를 원하셨다. 그러나 인간 조상의 타락으로 그 후손들은 처음부터 본성의 사랑을 가지고 태어나지 못했다. 이중구조를 가진 인간, 즉 두 가지 지향성의 마음을 가지고 태어난 인간이므로 출발부터 잘못된 인간의 구조가 하나님의 가슴을 아프게 한 것이다.』

타락했기 때문에 두 길 가운데서 육적 길을 가는 것이 제일 원수라는 거예요. 타락해서 두 길이 생겼는데, 육을 통한 관계가 제일 원수라는 거예요. 마음적인 것은 경험이 없다구요. 그걸 탁 잘라 버려야 됩니다. 부정해야 돼요. (훈독 계속)

『……그리하여 원죄 없는 인간의 모습으로 태어나야만 본래 하나님이 원하셨던 사랑의 본체인 본성의 모습을 닮을 수 있으며, 이 나라 영계에 와서 하나님의 완전한 사랑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기에 중생의 과정을 거치려면 바로 참부모님으로부터 거듭 태어나지 않으면 안 된다. 이것이 축복이다.』 여기서 여러분, 사랑관계가 얼마나 무서운지 보라구요. 해와가 한 번 타락의 행동을 한 것이 억천만세를 뒤집어놨어요. 그걸 바로잡기가 얼마나 힘드냐 말이에요. 얼마나 희생을 치렀는지 몰라요. 사랑문제가 그 만큼 중요한 거예요.

선생님이 안 나왔으면 어떻게 될 뻔했어요? 그 사탄이 언제나 승리했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걸 뒤집어 박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 성을 가지고 절대 성으로 이긴 그 위에 절대 마음을 접붙여야 된다구요. 절대 성 위에 본연의 마음을 접붙여야 된다는 것입니다. 본연의 마음을 접붙여야 된다 이거예요. 절대 성 위에 본연의 하나님의 이 양심적인 마음에 관계돼 있는 걸 접붙여야 된다구요. 그게 뭐냐 하면 중생입니다, 중생. 거듭난다는 거예요. 거듭나는 것이 접붙이는 것입니다.

그러니 얼마나 힘들어요? 암만 접붙였댔자 접붙인 것은 완전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본연의 마음과는 차이가 있는 것입니다. 그걸 메우기 위해서는 수십 년, 수백 년 통회하고 회개해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하나님이 역사적으로 고통을 느꼈던 그 모든 걸 다 감동으로 씻어 줘야 됩니다. 하나님이 지금까지 거짓된 마음을 통해 본심이 부정당하는 것으로 인해 고통을 느꼈던 걸 위로해 줘야 된다는 거예요.

요전에 얘기했지만, 타락했다는 칸셉을 절대시해야 되는 거예요. 절대시해야 돼요. *내가 얼마나 비참한 입장에 있느냐 이거예요. 거기에서 어떻게 반대로 돌아갈 수 있느냐? 회개해야 됩니다. 그래야 본연으로 돌아가는 거예요. 그것은 쉽지 않은 길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때에 하나님의 협조를 받아야 되는 거예요, 사랑으로. 자기 혼자서는 못 돌아갑니다. 하나님이 돌려 줘야 돼요. 사탄이 부모가 되어 키워 왔던 것을 하나님이 감싸 가지고 돌려서 반대로 세워 줘야 되는 거예요. 그러면 성신을 받는 거와 같이 폭발이 벌어지고, 통회가 벌어지고, 통곡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 타락한 세계에서 아무것도 모르고 산 사람들은 영계에 가서 수천만 년, 수억만 년 걸려야 되는 거예요. 이제 부모님이 가 가지고 전부 정리해 줘야 된다구요. (박수) (훈독 계속)

『최근에 축복의 관문을 대단히 넓혀서 큰 혜택을 주시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그들 스스로는 이해하지 못하지만 거듭 태어난다는 절차를 통하여 혜택을 입게 되면 이 나라에서는 축복을 받은 백성이 된다.』

이걸 지금 평준화시켜 놓은 거예요. 아무것도 아닌 사람을 축복해 준다구요. 축복이지요? 이 축복을 받았다는 것이, 참부모 앞에 축복 받았다는 그 칸셉이 중요한 거예요. 그 다음에 훈독회를 통해서 전부 다 정리가 벌어져요.

그러면 핏줄이 연결됩니다, 핏줄이. 가지가 썩었으면 그걸 잘라 버려야 여기에서 순이 나오는 거예요. 훈독회를 하면 아는 거예요. 영계 관계나 전부 다 연결해 가지고 안다는 거예요.

그래, 백인으로 태어나느냐, 흑인으로 태어나느냐 하는 것이 확실해지는 것입니다. 핏줄이 다르잖아요? 핏줄을 말하는 거예요, 핏줄. 피는 물보다 진하다고 하지요?「예.」물은 생명을 이룹니다. 물이 초록의 세계를 다 만들었다구요. 그렇지만 종자는 개량은 못 합니다, 종자.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게 혈통입니다, 혈통.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그렇다구요. (훈독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