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를 확실히 알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2권 PDF전문보기

영계를 확실히 알아야

여러분이 전도를 나가게 되면 이 마을을 몇 년 동안에 전부 돌리겠다고 하고 나가야 됩니다. 21년 동안 선생님은 이 나라를 위해서…. 그래서 교단도 종단적으로 중심삼고 다 해 나가고 있다구요.

이번에 여러분을 이렇게 모이게 한 것은, 새로운 칸셉을 가져야 되겠다 해서예요. 훈독회를 당연히 해야 되겠고, 영계의 칸셉을 철저히 가져야 되겠습니다. 이상헌 씨가 이런 공을 세웠는데, 내가 지금 이렇게 읽어 주는 걸 보고 얼마나 기뻐하겠어요? 기뻐하지 않으면 거짓말이에요. 천사세계는 나중입니다. 이상헌 씨가 선생님 앞에는 천사장 입장입니다. 알겠어요?「예.」아담을 창조한 이후 천사장이 잘못했잖아요? 아담이 잘 자라고 있었는데….

마찬가지입니다. 천사장은 다 알고 있었던 거예요. 어떻게 됐는지 그 내용을 다 알고 있었다는 거예요. 여러분이 모르는 것도 말이에요. *영계세계는 천사세계와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성장해서 완성할 때까지 여러분 가정에 복종해야 된다는 거예요. 영계가 완성하려면 여러분 가정 기반과 연결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천사가 마지막 때에 아담 해와를 도와줘야 된다 이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알겠어요?「예.」영계를 모르면 안 돼요. 영계를 중심삼은 그런 것을 다 알고 천사세계에 대해서 지도해야 되겠어요. 영계를 확실히 알아야 된다구요. 지옥으로 내려가던 것을 전부 다 내놓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여러분은 올라가는 길을 다 알잖아요? 지옥에서 꼭대기까지 끌고 올라가야 된다구요. 여러분의 할아버지가 거기에 있으면 가서 끌어내 주고 싶지 않아요?「끌어내 주고 싶습니다.」영적 세계에 있어서 개혁을 해야 된다 이거예요. 그런 관계가 돼 있다구요. 틀림없는 사실이지요?「예.」그러니 영계의 길을 다 알고 들어가야 돼요.

이번에 예수님 가정과 흥진 가정을 전부 다 한 집에서 지낼 수 있게 해 주었다구요. 알겠어요? 흥진군하고 예수님하고 한 집에서 살아야 된다구요. 예수님의 양자를 맡겨 줘야 된다 이거예요. 이건 하늘이 못 해요. 참부모가 해야 됩니다. 하나님이 못 하는 것을 참부모가 하는 거예요. 하나님이 '아담이 이름짓는 대로 되리라.' 그랬지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선생님이 세계에서 제일 좋은 선생님이지만, 제일 무서운 선생님이기도 합니다. 참사랑이니까, 원칙을 따라야 되는 거예요. 원수의 자리에 있더라도 천국에 데려가려고 한다는 거예요. *어떻게 원수를 구원하느냐? 어떻게 사탄을 구원하느냐 이거예요. 참부모 뒤를 따라가면 천국 갈 수 있다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선생님이 그래요. 원수가 없어요. 원수의 칸셉이 없다구요. 선생님에게 원수가 얼마나 많아요? 공산주의도 원수고, 전부 원수예요. 그렇지만 그거 다 잊어버리고 삽니다. 밥 먹을 때 밥숟가락을 들면 잊어버린다구요. 하나님이 그렇게 살았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