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해서 살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3권 PDF전문보기

위해서 살아야

자, 그래서 여기는 위해 살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희생해야 돼요. 위해서 사니까 희생하는 것입니다. 자기를 투입하는 것입니다. 희생하는 것은 보이는 것을 희생시켜 가지고 보이지 않는 것, 무한한 것을 찾겠다는 것입니다. *보이는 것은 한정된 것이고, 안 보이는 것은 무한한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서 하나님을 점령하자고 하잖아요? 하나님을 점령하자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위해서 희생하고, 하나님을 점령하자는 것입니다. 그래서 인간 세계에도 효자가 있고, 충신이 있고, 열녀가 있고, 성인이 있고, 성자가 있다는 것입니다. 동물세계에는 없어요.

그건 뭘 하자는 것이냐? 세계를 내 것 만들자는 것입니다. 가정의 왕, 부모하고 하나되고 그 다음에는 부모와 일족이 되어 가지고 나라의 왕과 하나되고, 세계의 왕과 하나되고, 하늘땅의 왕과 하나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 왕과 하나되어 가지고 뭐냐 하면 사랑하는 내 세계를 만들자는 것입니다. 그래, 참사랑을 중심삼고 동참권, 상속권이 있다는 것입니다. 동참권, 동거권, 상속권이 있다는 거예요. 그래, 여기 미국 여자들은 저금통장을 남자 여자가 따로 가지고 있어요, 하나 가지고 있어요? (웃음) 왜 웃어요? 웃는 자체가, 그거 아니니까 웃잖아요? 그거 안 된다구요. 자기 몸뚱이가 돈에 비할 거예요? 자기 몸이나 사랑까지 전부 다 주는 판에 돈이 문제예요? 그러니 인간이 얼마나 거꾸로 됐느냐 이거예요.

자, 우리 통일교회 축복가정들은 집에 있으면 하루종일 남편에 대해서 '내 몸 마음이 하나 됐습니다, 빨리 들어오소.' 해야 되고, 남자는 돌아갈 때 '내 몸 마음이 하나되었으니, 빨리 만나고 싶다.'고 하면서 돌아가야 되는 것입니다. 일심이 되는 거예요. 일심, 일심이 플러스 마이너스로 하나되고, 여기에서 또 플러스 마이너스로 하나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판서하시며) 그 다음에 일체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을 몇천 년 걸려서 처음 찾아가도 하나님의 무릎에 가서 휙! 앉으면 안아준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내 무릎 위에 앉아 주기를 바랬다. 그래서 기분이 좋다. 이것이 천국이다. 얼마나 좋으냐!' 한다는 거예요. 안 그래요? 그거 좋아요?「예.」(*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 언제나 그걸 생각해야 돼요. 간단한 것입니다. 여기에 전부 다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이걸 먼저 알아야 돼요. 영계에 들어가면 이런 내용을 잘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상헌 씨도 가서 처음에 모른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분석하면 이런 내용이 전부 다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사랑이 어떻게 되어 있는 걸 알고 하게 되면 그렇게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런 방대한 세계, 방대한 세계의 이런 내용이 전부 다 색깔로 보면 뭐라고 할까요? 햇빛과…. 햇빛이 밝아 오면 은빛이 나요. 은빛이 밝게 변하면 파란빛이 나고 파란빛이 전부 다 보라색으로 화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밝은 세계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어디든지 비추지 않는 데가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크리스털에 흠이 있는 것까지 다 드러난다는 것입니다. 그래, 자기의 결점을 보면 그 결점을 가리기 위해서 그늘로 찾아가는 것입니다. 그래, 대번에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죄가 많으면 지옥 가는 거예요, 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