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집이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4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집이 없어

고향 하면 할아버지가 있다구요, 틀림없이. 나라가 있으면 조상이 있고, 왕이 있고, 다 그렇지요? 그래, 할아버지가 있고, 그 다음엔?「부모가 있습니다.」어머니 아버지가 있어요. 그 다음엔 뭐가 있어요? 새로운 아들딸의 부부가 있고, 그 아들딸의 아들딸, 즉 손자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사위기대를 이룹니다. 아담 해와가 딱 하나되어 가지고 여기서부터 아들이 나오는 거예요.

계열로 말하면 넷입니다. 계열로 하면 넷이지만, 이것을 쭈욱 보게 되면 1단계·2단계·3단계, 7수가 되는 거예요, 이게. 계열로 말하면 말이에요, 레벨이 손자, 자기 부부, 어머니 아버지, 이렇게 됩니다. 여기까지가 사위기대입니다.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사랑이 하나돼 가지고야 이게 나오는 거지요. 사랑 줄을 보게 된다면 말이에요, 전부 다 한 줄, 두 줄, 세 줄, 네 줄이 돼 있지만 하나 둘 셋, 3단계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은 아담 가정에서 몇 대의 조상이 돼 봤나요? 2대입니다, 2대. 하나님이 1대고, 아담 해와는 2대입니다. 3대를 못 가졌어요. 이것은 하나님입니다.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리고 아담 해와예요. 아담의 아들딸 부부는 없습니다. 이것이 타락이에요. 이건 누가 됐느냐 하면, 사탄입니다. 하나님 자리에 사탄이 앉아 가지고 사탄의 아들딸이 돼 버린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하나님은 손자가 없어요. 그러니까 하나님의 집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집이 없어요. 본향 땅이 없어요. 확실해요?「예.」

그래서 오늘 얘기하는 '본향의 내 고향 집'은 하나님이 찾던, 창조하던 그때의 아담을 중심삼고 바라던 것입니다. 하나님이 이 땅에서 할아버지가 되고, 아담 해와가 어머니 아버지가 되고, 그 아들딸이 부부가 되어 가지고 아들딸을 가질 수 있는 이러한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본향의 내 고향 집'이라는 말을 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본연의 내 고향 집을 중심삼고, 하나님을 중심삼은 이런 하나님의 가정을 이룰 수 있는 정착의 기준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그 정착 기준이 연결됐으면 우리 가정은 지상천국의 중심이요, 하나님과 하나돼 가지고 지상에서부터 천국에 직행할 수 있는 가정이 됐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가정이 땅에서부터 영계에까지 영원히 이루어졌을 거예요. 그런데 그것이 안 됐기 때문에 문제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