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향의 세계로 가려면 재창조의 과정을 통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4권 PDF전문보기

본향의 세계로 가려면 재창조의 과정을 통해야

참부모는 개인으로부터 우주까지 모든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사실이지요? 예스, 노?「예스.」포에버(forever;영원한) 예스예요, 템퍼러리(temporary;임시의) 예스예요?「포에버 예스!」눈의 역사에 있어서도 영원한 눈, 코의 역사에 있어서도 영원한 코, 오관의 역사에 있어서 영원한 오관이라는 거예요. 참남자는 과거 현재 미래에 있어서 단 하나뿐입니다.

모든 것을 부정해야 됩니다. 내가 미국인이다, 하버드를 졸업했다 하는 관념은 청산하라는 것입니다. 지금 인류가 훌륭하다고 보는 것은 아무 가치가 없습니다. 그것들은 하나님이 인정하지 않은 것입니다. 완전히 부정해야 됩니다. 알겠어요? 모든 것이 아담으로부터 출발되어야 됩니다. 남자가 나타난 후에야 여자가 있는 거예요. 횡적인 관점에서 여자의 조상이 누가 돼요? 아담입니다. 본래 하나님과 함께 아담이 본연의 조상이 되어야 된다구요. 아담이 세계의 출발점입니다. 그거 사실이지요? 미국 여자들!「예스.」미국 여자들은 그런 칸셉이 없어요. 남자가 내게 속해야 된다. 내가 센터다 이런다구요. 이거 잘못된 거예요, 잘된 거예요? 그거 완전히 지워버려야 됩니다. 재창조해야 된다구요. 본향의 세계로 가야 돼요. 재창조의 과정을 통해야 됩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서 고향 집이 얼마나 귀한지 모릅니다. 고향에 돌아갈 때 선물을 사면 누구 선물부터 사야 돼요? 이 미국 여자들, 누구 선물부터 사야 돼요? 미국 여자들은 자기 상대밖에 모른다구요. 선물을 사려면 할아버지 것부터 사야 됩니다. 이거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그 할아버지가 누구예요?「하나님입니다.」하나님입니다. 그 다음엔?「부모님 것을 사야 됩니다.」그러면 자기 상대는 몇 번째예요? *세 번째입니다. 첫 번째가 아닙니다. 상대 것부터 사게 되면 하나님을 부정하고 부모를 부정하는 것이 돼요. 그러면 주인도 없고, 왕도 없고, 스승도 없어요. 하나님은 본연의 부모요, 스승이요, 왕이라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레버런 문은 얘기를 잘하기 때문에, 천재적인 머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잘도 지어서 말한다.' 할지 모르지만 사실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 것도 모르는 미국 사람들을 세뇌해 가지고, 꽃을 팔게 하고, 노예를 만들어서 부려먹는다!' 그랬지요?「아닙니다!」노예라는 거예요, 노예.「아닙니다!」노예라도 좋아요.

*사랑을 중심삼은 노예라는 거예요. 모든 사람은 참사랑의 노예가 되기를 원하는 거예요. 어떤 명령이라도 따르겠다 이거예요. 하나님의 상대가 된다면 그러한 노예가 되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거라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노예가 나쁜 게 아니예요. 운동하는 거예요. 높던 것은 내려가고, 낮은 것은 올라가니까 노예를 영원히 부려먹을 수 없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