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재하는 모든 것은 순환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4권 PDF전문보기

존재하는 모든 것은 순환해야

내가 미국에 와 가지고 신기하고 신비로운 걸 발견했어요. 보라구요. 여러분은 '파워(power;힘), 파워, 파워!' 한다구요. 누구에게나 필요한 파워입니다. '나는 누구보다도 강한 힘을 가지고 있다.' 이러는데, 이 파워로 보게 될 때, 백인들이 힘이 세요, 흑인이 세요?「흑인이 셉니다.」이거 이상하다 이거예요. *존재하는 모든 것은 순환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순환하지 않고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위로 올라가고자 하면 깊은 자리에 내려가야 됩니다. 본래 깊은 자리에서 출발한 거라구요. 깊은 자리에 갈수록 더 빨리 높은 자리에 오르는 것입니다. 확실히 알겠어요? 예스, 노?「예스.」미국 여자들은 머리로는 '예스'라고 하지만, 몸뚱이는 '노'라고 하는 거예요. 그러면 지옥에 갑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게 본향이 아니고 비본향의 내 고향 집에 속한다 이거예요.

보라구요. 사탄세계가 레버런 문을 싫어하는 제일의 이유가 뭐냐? '고향이 어디 어디라고 가르쳐 주니 죽겠다. 전부 다 고향에 가려고 하니 문제가 생겼다!' 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고향에 가지 말라. 레버런 문 뒤를 따라가지 말라.' 하는 거예요. 미국 사람이 지금까지 그랬지요? 여기 온 사람들도 맨 처음부터 레버런 문을 찬양한 사람은 하나도 없어요. 한 마리도 없어요. 전부 반대했어요.「아닙니다.」

*'미국이 문화도 넘버 원, 정치도 넘버 원, 외교도 넘버 원, 교육도 넘버 원, 군사력도 넘버 원이니 일등 국가다. 내가 그 미국 국민이니 얼마나 자랑스러우냐! 다 미국을 따라야 한다.' 하는데, 그것은 사탄편이라는 거예요. 사탄이 보기에 훌륭한 것은 하나님한테는 제일 싫은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치는 거예요. 개인부터 치고, 그 다음에는 가정을 치고, 사회와 국가를 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지상에서 설 수 있는 기반이 기독교 문화권인데 그걸 치는 것입니다. 희망이 없어요. 희망이 없다구요.

미국이 이제 힘이 없어요. 썩은 내가 나는 죽은 몸이 되었다 이거예요. 그래, 에이즈라는 괴물이 찾아온 거예요. 프리 섹스, 호모, 레즈비언이 판을 치는 것입니다. 영원한 지옥에 떨어지는 것입니다. 그것이 사탄이 마지막 때에 바라는 바예요. 거기에 하나님이 손댈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하나님에게 재창조의 힘이 남아 있다는 거예요. 사탄이 모든 것을 다 파괴해 놓을 수는 있었지만 그걸 재창조할 수 있는 힘은 없습니다. 그 힘은 하나님만이 갖고 있는 것입니다. 구약으로부터 재창조가 벌어지는 거예요. 사탄을 따라가지 않고 사탄 것을 증오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구약의 목적은 지상에서 개인, 가정 기반을 찾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