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고향집은 자유와 해방이 있는 곳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4권 PDF전문보기

내 고향집은 자유와 해방이 있는 곳

*본향의 내 고향 집을 찾게 되면 하나님조차 나를 자랑스러워하시는 거예요. 내 부모도 자랑스러워하고, 내 상대도 자랑스러워하고, 미래의 내 아기도 자랑스러워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지상천국의 대표 가정이라는 것입니다. 거기에서는 모든 것이 자유예요. 해방이라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 남자로서 선생님이 재미있어요, 없어요?「재미있습니다.」*재미하고 취미하고 어떤 것이 더 좋은 거예요? 아버님이 취미적인 남자예요, 재미있는 남자예요?「재미있는 분입니다.」나는 모르겠어요. 여자들은 취미적이라고 하고, 남자는 재미있다고 하니까 말이에요. 참사랑을 중심삼고는 둘 다 오케이다 이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할아버지를 진짜 처음으로 부를 수 있는 내가 되었다.' 할 때 얼마나 자랑스럽겠느냐 이거예요. 그래요? 할아버지가 누구예요?「하나님입니다.」모든 것의 중심입니다. '진짜 사랑하는 부모를 가졌다. 그 부모가 진짜 사랑하는 내가 됐다.' 이렇게 되면 불행이 어디 있어요? 요구할 게 뭐가 있어요? 여러분이 낳은 아들딸은 말이에요, 하늘나라의 왕자 왕녀가 될 수 있는 직계의 권내에 들어와 있다는 걸 알아야 돼요. 왕족이에요. 왕이 누구예요? 왕족, 황족은 아담 가정입니다. 아담 가정이라구요.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그 아담 가정 일족과 결혼할 수 있게 되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아, 어떻게 하면 저 왕족하고 우리 아들딸이 결혼할 수 있나?' 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게 최고의 희망입니다.

그것은 미국을 주고도 못 바꿔요. 미국 이상의 것을 움직일 수 있는 사랑의 센터의 힘을 갖지 않고는 안 된다 이거예요. 미국을 팔아 가지고 왕족이 될 수 있다면 팔 거예요, 안 팔 거예요?「팝니다.」왜? 그 결혼한 상대가 왕의 직계가 될 때는 왕이 될 수도 있고, 왕후가 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돼서 왕후를 사랑하는 왕은 왕후가 '미국의 본궁을 옮깁시다.' 하면 옮기겠어요, 안 옮기겠어요? 옮긴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왕궁을 옮긴 미국이 천하 왕국의 중심이 되기 때문에 미국을 없애도 거기에 플러스해 가지고 세계까지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미국 같은 것을 팔아 사고도 남는다는 결론이 나오는 것입니다. 미국 조그마한 것을 가지고 육대주를 얻고 하늘땅을 얻는 것입니다. 그것을 돈 주고 사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