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연의 나라를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4권 PDF전문보기

본연의 나라를 만들어야

그렇기 때문에 그런 꿈이 필요해요. 젊은 놈들은 그런 꿈을 가져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선생님이 어렸을 때 그런 꿈을 가졌겠어요, 안 가졌겠어요? 그 꿈을 위해서 많은 싸움, 많은 핍박을 받고, 감옥도 다니고 별의별 짓을 다 당했지만, 여러분은 자유천지에 그런 신념을 가졌다면 천하를 몇백 바퀴 돌고, 하늘땅을 몇백 번 통일해 가지고, 호주머니에 집어넣고 술집에 가서 잊어버리고도 잊어버릴 것이다 이거예요.

선생님한테 지고 싶어요, 안 지고 싶어요?「안 지고 싶습니다.」부모는 자기 자식이 부모보다 훌륭하기를 바라고, 하나님도 자기 사랑하는 사람이 자기의 몇천 배 이상 훌륭하기를 바라는 것이 창조본연의 원칙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참된 아들딸이 되기를 바라는 사람은 하나님과 같은 욕망을 가졌기 때문에, 부모님보다 몇백 배 훌륭해야 된다는 것이 결론입니다. 아멘!

어제 천국문을 열고 지옥문을 열었습니다. 그 얘기를 오늘 해 주려면 시간이 많이 가겠는데…. 오늘 내가 땀을 흘리고 그래도 옷을 벗지 못합니다. 하나님을 소개하는 데 있어서, 옷 벗고 와이셔츠 바람으로 소개할 수 있어요? 본향 땅을 소개하는데 땀 아니라 뭣을 흘리더라도, 죽더라도 입고 죽어야 되고, 땀을 흘리더라도 옷을 입고 흘려야 되는데, 땀을 더 흘리기를 바라면 얘기를 다시 할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오늘은 쉬면서 잔치를 해야 되겠어요, 잔치. (박수) 여러분은 앉아 있는 궁둥이가 편안치 않으니 이렇게 앉잖아요? 궁둥이가 아프지요? 부모님이 땀을 흘리는 건 물론이고, 여러분이 궁둥이가 아프고 공기가 나쁜 데서 질식하는 거 좋아하지 않잖아요. 보고 싶어하는 얼굴이라면 그 얼굴이 그만두라는 얼굴이겠어요, 더 하라는 얼굴이겠어요? 칭찬할 수 있는 사람은 계속하라는 사람이에요, 그만두라는 사람이에요? (웃으심)

난 이제부터는 여러분이 나를 초청해도 싫고, 나를 찾아와도 싫어요. 말할 것 없어요. 다 가르쳐 줬으니 훈독회 하면 전부 다 알 텐데, 이거 말만 듣겠다니 싫다는 거예요. 그러니 만나고도 싶지 않고 교회도 찾아오고 싶지 않아요. 교회 필요 없어요. 그래, 여러분들 훈독회 하지 않는 녀석이 찾아오면 차 버려야 되겠다 이거예요. 훈독회 챔피언, 넘버원 챔피언이 누군지 알아요?「아버님입니다.」알긴 아누만. *여러분이 나보다 잘 아는 거라구요. 부모는 자식이 자기보다 잘나기를 바랍니다. 그것이 부모의 영원한 소망입니다. 안 그래요? 내가 이제 나이 먹어서 영계에 가야 되는데, 젊은 여러분이 효자가 되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나라를 대표한 애국자가 되고, 성인 성자가 되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그때는 하나님이 모든 것을 상속해 주십니다.

아버님이 효자의 왕이요, 충신의 왕이요, 성인의 왕이요, 성자의 왕입니다. 하나님은 그런 자식을 대하고 싶으신 것입니다. 그런 한 남자 한 여자, 아들과 딸을 바라시는 것입니다. 내가 그런 창조이상적 모든 것을 완성했지만 영원히 살 수 없다구요. 그러니 여러분에게 상속해 주려고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그 상속의 순간을 바라시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가는 길이 그만큼 귀하고 높은 정상을 향해 가는 길입니다. 에베레스트 산같이 높은 정상에 오르고 싶은 욕망은 다 갖고 있잖아요. 요렇게 자그마한 여자라도 그런 욕망은 다 갖고 있다구요. 다 마찬가지입니다. 알겠어요?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

세 번 '아멘' 했어요. 하나님도 아멘, 남자 여자도 아멘이에요. 부모도 아들딸도 친척도 국가도 아멘이라구요. 7수라구요. 7수는 뭐냐 하면 국가를 말합니다. 우리가 나라가 없어요. 7수를 완성해야 됩니다. 나라를 만들어야 됩니다. 본연의 나라, 지상 천상천국을 만들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그거 할 수 있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