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과 일치되는 것이 중요하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5권 PDF전문보기

청소년과 일치되는 것이 중요하다

중고등학교에 들어가서 살더라도, 교감선생님 이상 학교를 사랑하면서 그 동생들을 구해내야 됩니다. 그 선생들이 세속적인 사람이었습니다. 순결운동을 못 가르쳐 주었습니다. 그러니까 선생보다도 열심히, 교장보다도 열심히 여러분이 그 책임을 밤이나 낮이나 가리지 않고 동네에 학생들이 있으면 찾아가서 교화 운동해야 됩니다. 그 지방 자기 사는 동네에 있는 학생들을 중심삼고 클럽운동을 전개해야 됩니다. 이 학생들이 무엇까지 해야 되느냐? 야경(夜警)까지 봐야 된다는 것입니다. 야경이 되어 거리를 왕래하면서 나쁜 사람들이 있으면 정비운동까지 시켜 놓아야 청소년들이 구도의 길로 들어서게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그래서 무도인연합을 세계적으로 조직하고 있습니다. 선문대학에도 학과를 만들고 브리지포트대학에도 학과를 만드는 거예요. 청소년들이 길을 나서게 될 때 깡패, 폭력단, 별의별 것들이 손을 댈 것이 틀림없기 때문에 거기에 대비해서 준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야말로 청년들을 구해 주는 형님의 자리, 메시아적 자리에서 그들을 하나 만들어 가지고 어머니까지 끌어내야 되는 것입니다. 아버지는 지금까지 무력한 아버지가 되었습니다. 아버지는 천사장이기 때문에 그런 거예요. 그러니까 그 모든 소유를 완전히 상속, 인계 받아야 됩니다. 셋이, 어머니와 아들딸이 하나되면 틀림없이 그 집안의 소유나 모든 권한은 하늘 권속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럴 수 있는 가정이 연결되어 가지고 나라 세우기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순식간에 전개되는 것입니다. 그 나라는 하늘의 나라로서 비로소 가정을 중심삼고 나라를 찾는 입장에서 세계까지 연결시킬 수 있는 때가 들어온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청소년과 일치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이것이 섭리사에 최후의 핵으로서 고리가 되는 것입니다. 문을 열려면 고리가 있어야지요? 이런 중요한 일을 터치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되겠습니다. 일을 하는 것도 바쁘지만 청년들이 교회의 책임자보다도 더 앞장서서 영향을 미칠 수 있게끔 이 놀음하라는 것입니다. 국가적 운동으로 전개해야 됩니다. 청년은 55세까지 연결되잖아요? 가정에 들어가면 모두 연결되어 있으니 이것이 살아나는 날에는 모든 나라나 모든 정치풍토, 사탄세계의 권한을 완전히 밀어 넘길 수 있는 거예요. 그런 때가 목전에 다가왔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하나님이 찾고 있던 가정을 찾고, 하나님이 찾고 있던 나라를 찾고, 하나님이 세우려던 지상·천상천국의 해방권을 갖추어 가지고 하나님의 한을 풀고 자유 분망한 입장에서 사랑의 주권세계를 이루어 가지고 하나님의 영광을 받들어 드려야 할 것이 우리가 청소년을 돌리는 여기서부터 비로소 시작한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제 대학교에 가서 강의해야 됩니다. 타락한 아담 대신 청소년 때 하나님 앞에 서 있던 아담 해와보다도 자랑할 수 있는 청소년을 만들어야 됩니다. 그것이 하나님의 소원입니다. 하나님이 지금까지 역사시대에 참된 아들딸의 핏줄을 정화시키기 위해서 얼마나 노력했고, 그래서 가정적 이상을 찾기 위해서 지금까지 연장시켜 나온 것이 몇천만 년입니다. 몇백만 년이 아닙니다. 창세 이래 그런 한을 풀 수 있는 우리가 정착할 수 있는 이 시대를 맞이했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