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에 대한 사실을 확실히 알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5권 PDF전문보기

영계에 대한 사실을 확실히 알아야

낚시를 두 주 동안 하면 얼마예요? 50달러예요?「예.」상당히 비싸졌구만. 1년에는 100달러고? 옛날에는 70달러였는데 30달러가 또 올랐어요.「예.」「한 사람당 1년에 50달러인데, 금년에는 100달러가 됐습니다.」그거 우리가 사람을 데려오지 말아야 되겠다. (웃음) 비싸다구요. 실버 새먼이 한 파운드에 38센트이에요? 이노우에! 실버 새먼이 80센트야?「예, 80센트입니다.」1킬로그램이면 1달러 60센트, 1킬로그램이 2파운드는 되니까 그럴 거예요.「예.」

여기의 킹 새먼은 전부 다 내가 다 개발했어요. 바다가 무섭다고 가지 못하고 그랬어요. 겁쟁이들만 모여 가지고 말이에요. 치그닉, 거기에도 킹 새먼이 있는 것을 내가 다 개발한 것입니다. 앉아서 전부 다….

여기에서 씨 라이언(sea lion;강치)들이 전부 모이기 때문에 그걸 구경 삼아 관광 오면 이제 안내도 해주고 하는 것입니다. 안내도 무서워요. 잘못하면…. 한 시간씩 태평양에 태풍이 불면 전부 다 파도가 여기 쳐오게 된다구요. 일주일 정도가 그렇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그마한 소형 배들은 가기가 힘들어요. 여기에는 할리벗(halibut;넙치)이라든가 전부 다…. 주변에 여러분이 가서 낚시를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내가 다 개발한 것입니다. 그래서 어디 무엇이 있는지 환하게 알아요. 깊은 데는 뭐가 많고, 얕을 데는 뭐가 있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그거 마크 배에 가 있을 때는 기도를 많이 해요. 거기는 기도가 저절로 나오는 곳입니다. 그리고 그 영화 좀 보라고 하실 거예요? (어머님)」그래, 그거 보여 줘요.「어떤 걸로 할 까요? 어제 본 걸로 할 까요?」곰에 관한 것 보여 줘요. 어제 본 것 말고, 그것은 재미없더라구요. 그것은 순전히 거짓말이야.「'꿀 먹는 곰이요? (어머님)」「여러분, '꿀 먹는 베어' 영화 봤어요?」「예.」「다시 또 봐요. 다시 봐도 재미있어요. 아버지는 네 번을 보셨는데, 그것만 좋다고 그러셔요. 아버님하고 봐요. (어머님)」그거 보여 줘요. (영화 감상)

이제 때가 되었기 때문에 이상헌 선생이 영계에 간 것입니다. 영계의 사실을 전부 다 지상에 알리기 위해 섭리의 뜻 가운데서 갔다고 보는 것입니다. 영계 전체를 알려면 하나님의 지시를 받을 수 있어야 되고, 접붙여 주어야 된다구요. 이것을 전부 다 체계화할 수 있어야 할 텐데, 지금까지는 영계가 그럴 수 있는 기준에 도달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많은 종교가 나와 가지고 영계의 사실을 소개했다고 해도 그것이 일부분이고, 그 종교의 내용을 중심삼고 가르친 것이지, 전체를 파악할 수 없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성약시대를 맞이했기 때문에 하나님의 허락을 받아 가지고 영계 전체의 양상을 지상에 설명할 수 있는 시대가 됐다는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의 사실을 모르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영계가 고향이에요. 고향에 돌아가서 영원히 살 수 있는 그 기준을 지상에서 맞춰 가지고 가야 됩니다. 지상생활에서 자기 마음대로, 지금까지 세상의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처럼 생활할 수 없는 거예요. 영계를 알고 거기에 맞춰서 삶으로 말미암아 이 세상을 떠나게 될 때 하나님 앞에 가서 천국과 관계를 맺을 수 있지, 그렇지 않으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영계에 대한 사실을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