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들어갈 수 있는 기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5권 PDF전문보기

천국 들어갈 수 있는 기준

하나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방향이 180도 달라진 것입니다. 지상세계에서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천상세계의 낙원으로부터 중간 영계, 지옥으로 벌어져 가지고 지상세계도 그와 같은 실상이 연결된 것입니다. 지상세계가 혼돈이 벌어지면 벌어질수록 영계에서도 혼란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니 지상세계를 정리하지 않고는 영계가 정리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상세계를 정리하기 위해서 구약시대에 메시아를 보내기 위한 약속을 했고, 신약시대는 예수가 이 땅 위에서 지상천국을 이루기 위하여…. 가정적인 천국이 이루어져야 천상천국이 시작되는 것인데 가정 천국을 못 이루었기 때문에 세계적인 시대까지 연장되어 나온 것입니다. 재림이라는 약속을 두고 어린양 잔치를 중심삼은 참부모의 현현과 더불어 이 모든 것을 탕감할 수 있는 역사의 기원을 전부 다 정리한 자리에 섬으로 말미암아 참부모의 사랑을 중심삼고 참된 혈통의 조건을 계승해서 접붙이는 것입니다. 이것을 가정적으로 접붙여 주는 것이 축복이에요. 그래, 천국은 가정이 들어갈 수 있는 기준인데, 비로소 가정적인 기준에 접붙였기 때문에 그 열매를 가지고 들어가게 되면 돌감람나무의 열매가 참감람나무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적으로 접붙이는 데는 부모님은 중심 뿌리와 중심 줄기와 중심 순을 중심삼고 개인 해방과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까지 이 승리의 기준을 세웠기 때문에 이걸 붙들고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자기가 올라가서 개인 완성, 가정·종족·민족 완성을 이루어야 합니다. 완성했다는 조건을 가지고 축복을 해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완성할 수 있는 사다리가 놓여지는 거예요. 사다리를 따라 올라가는 것은 자기가 얼마만큼 충성했느냐에 따라 천년 만년의 차이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영계에서는 그 비준이 그냥 그대로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것입니다.

거기에는 용서가 없어요. 자기가 한 실적대로 열매 맺히는 것입니다.새로운 봄이 되어서 나무에 꽃이 피고, 열매 맺히기 시작하면 그 열매, 결실된 모든 것은 환경 여건이라든가 비료, 영양을 흡수한 모든 것에 따라서 충실한 것과 충실치 못한 것으로 가려지는 것입니다. 지상생활도 마찬가지예요. 본체, 부모님이 심어 준 그 열매의 씨가 갖춘 새싹과 더불어 줄기가 되고, 순이 되는 기준에 차이가 있으면, 차이가 있는 그 정도에 내가 머물게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지상의 생활이 얼마나 무섭다는 것을 알겠느냐는 것입니다. 지상의 생활이 영원한 자기의 생애권을 좌우한다는 사실, 그걸 모르기 때문에 제멋대로 사는 것입니다.

그래서 남녀 관계는 참 무서운 것입니다. 이것은 천지의 대도가 전부 다 수평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남자가 플러스라면 여자가 마이너스예요. 이것이 종적으로 와서 횡적인 수평 관계가 되는 것입니다. 대등한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이 수평 가운데 중심 자리를 잡을 수 있는 것이, 보이지 않는 무형의 하나님이라는 것입니다. 정(正)에서부터 출발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정(正), 이것이 분(分)이에요. 나누어지는 것입니다. 나누어져 가지고 합하는 것입니다. 합하는 데는 어디에서 합해지느냐 하면 이 중앙에서 합해야 되는 것입니다. 90도예요. 이것이 89도도 안 되고, 91도도 안 되는 것입니다. 딱, 90도가 되어야 중앙이라는 것입니다. 그래, 하나님의 사랑의 물방울이 떨어지게 되면 어디에 가서 떨어지느냐 하면 이 90도에 떨어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