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 사랑·거짓 생명·거짓 혈통을 헐려면 참부모가 필요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9권 PDF전문보기

거짓 사랑·거짓 생명·거짓 혈통을 헐려면 참부모가 필요해

오늘날 통일교회는 복귀노정에서 뭐예요? 개인복귀 가정복귀 종족복귀 민족복귀 국가복귀, 그 다음은 뭐예요? 세계복귀, 그 다음은 뭐예요? 천주복귀입니다. 왜? 타락했기 때문입니다. 타락한 아들딸이 이렇게 나왔기 때문에 이것을 수습하지 않으면 본연의 자리, 지상천국의 자리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려면 이것을 부정해야 됩니다. 자연굴복시켜야 됩니다. 하나님이 만물을 창조할 때 모든 물질요소들에는 '내가 무엇이다.' 하고 반항하는 의식이 없었어요. 여러분은 이름을 다 갖고 있지요?「예.」성(姓)도 갖고 있지요?「예.」어느 나라 사람이에요?「한국 사람입니다.」한국 사람, 여러분의 성과 이름이 하나님이 지어준 거예요, 사탄이 지어준 거예요? 똑똑히 알라구요.

타락했기 때문에, 타락한 이후에 아담 해와를 추방했어요. 만년 독자 만년 독녀입니다. 영원한 독자 독녀, 단 하나밖에 없는 아들이요 단 하나밖에 없는 딸인데, 그 아들딸을 지옥으로 거꾸로 꽂아놓은 것입니다. 추방했어요. 눈물로 갈라졌습니다. 하나님이 좋아서 추방했어요, 기가 막혀서 추방했어요?「기가 막혀서 추방했습니다.」기가 막히면 어떻게 돼요? 기가 막히면 죽는 것입니다. 눈을 감아야 되고, 숨을 못 쉬어야 되고, 입을 다물어야 되고, 귀를 막아야 됩니다. 오관 전체가 스톱합니다.

기가 막힌다는 말 있지요, 한국말에? 그거 계시적인 말입니다. '기가 막혀서' 어떻다구요? '죽겠다' 이거예요. 그런 말을 하지요? '아이구, 기가 막혀 죽겠다' 이거예요. 한국 사람들이 탄식하면서 '아이구, 기가 막혀 죽겠구만!' 그러지요? 그런 말 해봤어요, 안 해봤어요?「해봤습니다.」안 해본 사람 손 들어 봐요. 한 마리도 없구만. 한 사람도 없으니 마리입니다. 무슨 개똥이라고 해도 괜찮아요. 심각한 문제입니다.

'아이구, 죽겠다!'고 한 번 해봐요.「아이구, 죽겠다!」영원히 그 말을 하고 싶어요, 오늘로 끝내고 싶어요?「오늘로 끝내고 싶습니다.」그러면 어떻게 해야 돼요? 아이구?「살겠다!」사는 데는 '아이구, 슬퍼서 죽겠다.'예요, '아이구, 좋아서 살겠다.'예요? 아담 해와 타락하게 될 때 하나님도 눈물 흘리며 '아이구, 죽겠다!' 했고, 인간 조상도 눈물 흘리며 '아이구, 죽겠다!' 했어요. 이 죽겠다고 한 담이 하나님과 인간 자체의 담으로 인류 역사의 담으로 남아졌습니다. 여러분의 몸 마음에 담이 생겼습니다. 그러니 몸 마음이 '아이구, 죽겠다!' 그래요. 왜 그러냐? 이 놈의 몸뚱이가 말을 안 들어요. 몇 번이고 백 번이고 죽을 고비를 끌고 다녔으니, 그래도 죽지 않고 개인적인 담을 헐고, '아이구, 죽겠다.'가 죽은 거예요. 가정의 담을 헐고, 민족의 담을 헐고, 국가의 담을 헐고, 세계의 담을 헐고, 하늘땅의 담을 헐고, 하나님과 갈라진 핏줄의 담을 헐고 나서야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 엉터리도 그런 엉터리가 없어요. 뭐 믿음으로 구원을 얻어요? 믿음은 실체가 아닙니다. 믿음이라는 것은 상대가, 실존체가 안 돼요. 히브리서 11장은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지 못하는 것들의 증거니'라고 했는데 볼 수 없는 거예요. 믿음으로 구원을 얻어요? 이런 엉터리가 없어요. 무엇으로 구원을 얻느냐? 무엇으로 살 수 있느냐? 부활하느냐? 사랑으로 부활되는 것입니다. 거짓 부모의 거짓 사랑·거짓 생명·거짓 혈통을 이어받았기 때문에 슬픔과 한의 탄식세계가 된 것입니다.

개인에서 천주까지 막힌 수많은 담을 어떻게 허느냐 이거예요. 누가 헐어 주느냐 이거예요. 여러분 어머니 아버지가 헐어 줄 수 있어요? 아담 해와가 타락한 악한 조상의 입장에 서서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거짓 사랑·거짓 생명·거짓 혈통을 남겨서 슬퍼서 죽게끔, 기가 막혀서 죽게끔 된 인간들입니다. 그것을 헐려면 참부모가 필요합니다. 그것을 하나님도 마음대로 못 해요. 하나님이 마음대로 할 수 있으면 에덴동산의 아담 해와에게 '뒤로 돌아!' 하면 다 끝났지요. 우주를 창조한 능력의 주인이 그런 놀음을 왜 못 하느냐? 이것으로 인하여 영원히 수많은 담이, 개인·가정·민족·종족·국가·세계·영계까지 천천 만만의 담이 갈라질 것을 아는 하나님이 왜 손을 못 대느냐 이거예요.

핏줄이 달라졌어요. 하나님의 사랑의 핏줄을 남기려고 했는데 악마의 핏줄이 남아졌어요. 내일이면 하나님이 결혼하려고 했는데, 아내의 자리에 세워 놓은 아담 가정인데도 불구하고 오늘 저녁에 사탄한테 전부 다 유린당하고 몸을 더럽혔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하나님이 간섭할 수 있어요? 찾아갈 수 있어요? '이 쌍간나 자식, �!' 하는 거예요. 생각만 해도 기가 찹니다. 배반자의 역사를 대표했고, 우주를 전복시켜서 하나님의 최고의 기준을 땅으로 들이꽂아 놓았다는 것입니다. 그런 죄를 짓고, 천지를 파괴시키고 하나님까지도 감옥에 처넣은 것입니다.

하나님까지도 가둬 놓은 죄를 지은 것이 아담 해와인데, 그 죄가 무슨 죄냐? 그게 선악과를 따먹고 지은 죄예요? 그것은 아담 해와의 그것을 말합니다. 여자는 사탄하고 결혼하면 사탄의 아들딸 낳고 왕하고 결혼하면 왕의 아들딸 낳는 거예요. 선악과입니다. 그게 남자의 그것, 여자의 그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핏줄을 더럽혔어요. 핏줄을 더럽혔으니 핏줄을 더럽힌 생명체가 깨져 나갔습니다.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이 볼 수 없어요. 핏줄을 더럽힌 사랑이 출발되었습니다. 절대·유일·불변·영원하신 사랑의 인연을 가지고 부자 관계에서 싹이 트는 가정을 보기 원했던 모든 전부가 영원히 사라져 버렸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