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해서 사는 데서 사랑이 완성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9권 PDF전문보기

위해서 사는 데서 사랑이 완성한다

하나님의 자녀의 사랑 완성도 자녀로 말미암아 이루어지고, 형제로 말미암아 형제의 사랑을 이루고, 부부로 말미암아 부부의 사랑을 이루고, 부모의 사랑도 부모로 말미암아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가정을 중심삼고, 종족을 중심삼고 종족을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천하를 사랑할 수 있는 기로가 되어 가지고 하늘땅 모든 전부 가운데 안착할 수 있는 천국을 품고 하룻밤 주무시기 위한 것이 하나님의 대창조의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만물을 위하는 사랑의 정을 통해서 연결시키는 완성의 다리를 놔 가지고 하나님도 완성하는 것입니다. 이론적으로 틀림없는 거예요. 모든 꽃도 하나님의 사랑 때문에 생겨난 거라구요. 벌레 새끼 하나 죽이지 말라 하는 그 자비라는 말도 다 맞는 거예요. 그것을 다 사랑하고 그래야 되는 거예요. 전체 만물이 찬양할 수 있고 우리 주인이라고 할 수 있는 자리에 서야만 만물의 영장이요, 하늘나라의 성인 성자가 되고 지옥 끝까지도 넘을 수 있는 거예요. 밤에도 좋고 낮에도 좋아야 되는 것입니다. 밤도 좋으냐 이거예요. 여러분 아기들이 태어날 때, 낮에 많이 태어나요, 밤에 많이 태어나요?「밤에 태어납니다.」그래, 둘이 사랑하는 것이 밤에 해요, 낮에 해요?「밤에 합니다.」여러분도 그럴래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짐승들도 낮에 사랑하겠어요, 밤에 사랑하겠어요? 몽땅 내 사랑 좋아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자, 하나 여기 코가 터지고 입이 터지고 눈이 째지고 칼에 찔린 사람을 보고 위험하다 하는 것이 훌륭한 여자예요, 사지백체에 흠이 있더라도 그것을 잊어버리고 그래도 남편 대신 갖다 쓰겠다는 여자가 훌륭해요? 천국 가고 지옥 가고 하는 것을 다 아는 거예요. 양심이 알고 몸이 다 아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내가 어떤 길을 갈 것이다.' 마음이 알아요, 몰라요? 알아요, 알아. 마음 자체가 해방되면 물어볼 필요가 없어요. 마음 자체가 해방되는 자리에 하나님이 오기 때문에 투입했으면 얘기하는 거예요. 하나님이 암놈만 만들었으면 수놈이 필요하다는 걸 아는 것입니다. '하나님! 왜 나 암놈만 만들어놨소? 수놈이 필요합니다.' 그래야 될 것 아니예요? 문의했겠어요, 안 했겠어요? 매일 보는 것이 수놈 암놈 결혼식하는 것인데….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사랑이 위대하다는 거예요. 남자 여자가 전부 다 팬티만 입고 눈에서 뒹굴어 가지고 손이 전부 얼고 입이 얼고 그러다 앉아 죽었다 하게 되면 자다가도 죽었다 해야 되겠어요, 자다가도 깨어나서 해야겠어요?「깨어야지요.」어떻게 깨어나요? 잠 오고 졸린데 말이에요. 그때는 하나님의 사랑이 나를 품어서 재운다는 것입니다. 사랑이 그렇다는 거예요. 사랑은 자기로부터 시작하지 않아요. 그래서 위해서 사는 데 사랑이 완성한다는 것입니다. 위해 사는 데 참사랑이 생기는 것입니다. 위하라고 하는 데는 참사랑은 없는 것입니다. 또, 여러분도 결혼하면 3년이면 모든 게 달라진다는데 '아이구, 내가 바라던 이상상대가 아니다!' 하고 생각하지 말라는 거예요. 정성들이라는 것입니다. 그 남편이 아내의 눈을 보고 잊어버리지 않게끔 정성을 들여라 이거예요. 눈에 정성들이라는 거예요. 코도 그렇고, 입도 그렇다는 거예요.

여자의 입이 정성들이는 입이에요, 폐풍(훼살) 만드는 입이에요? 참는 입이에요, 직격포 쏘는 입이에요?「참는 입입니다.」기관총 입이 아니고? 여자의 입술이 남자보다도 얇아요, 두꺼워요?「얇습니다.」얇으니까 나불나불하고 다 그렇다는 거예요. 그것 왜 얇게 만들었느냐? 교통사고를 방지하기 위해서라구요. 아들딸들이 하루에도 두 판 세 판 싸움을 하려니까 입이 두툼했으면 어떻게 되겠나? 피곤해서 입이 죽어요. 그러니까 얇게 만든 것은 아기들을 많이 낳았을 때 써먹기 위한 것이지 남편 모시는 데 써먹기 위한 것이 아니라는 걸 알아야 돼요.

매 한 대, 뺨 한 대 맞고 이혼장 쓴다면 결혼의 가치가 매 한 대만도 못한 가치라는 거예요. 아무리 남자가 그런 소리를 하더라도, 옛날에 그렇잖아요? 상거지를 전부 먹인다고 생각해야지, 그거 못 참고 매 한 대, 말 한마디에 나 못 살겠다고 보따리 싸고 가야 지옥 밑창에 가야 된다구요. 내가 영계 가서 그런 부부를 지옥 밑창에 몰아 내고 이렇게 해 놓을지 모르는데 여러분은 그런 패에 들어가지 말기를 부탁드리나이다.「아멘!」

그래서 물고기가 심판 안 받은 것을 알겠어요? 좋은 것 나쁜 것 통째로 삼킬 줄 아는 사람이 그 집안에 있어서 그 문중에 남아지는 것입니다. 다 나쁘다고 해서 요 사람만 남아질 수 있다 걸 알아야 됩니다. 그래, 통째로 삼킬 수 있는 사람은 심판을 피할 수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판타날을 선생님이 좋아하는 거예요.

그래서 40일 수련 중에 훌떡 삼켜, 이놈의 자식! 원수 있어? 여편네하고 싸웠어? 아들딸 미워해? 그거 전부 다 통째로 삼켜야 된다고 하는 거예요. 알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