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중심삼은 참부모·참가정·참혈통의 특허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9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중심삼은 참부모·참가정·참혈통의 특허권

평지에서 말을 타고 천천히 갈 거예요, 달릴 거예요?「달리겠습니다.」말 허리에 꽁지를 버티고 직선 되게끔 달리라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말꼬리가 달려 있는데 뛰게 되면 암만 뛰더라도 이것이 늘어지는 거예요. 빨리 뛰게 되면 착- 직선이 된다는 거예요. 그렇게 때려 몰아야 할 이 젊은 사람들을 데모 대장을 시켜야 돼요. 데모 대장을 시키는데, 여러분이 이제부터 축복할 수 있는 사람이라구요. 예비 축복해 가지고 '일년 후에 축복!' 해 가지고 승리의 영광의 자리에 들어가게 되면 하나님이 '승리의 왕자다, 왕자다!' 하고 사인해 주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아담 보다도 나은 자리에 하나님의 사랑을 받아 가지고 자리를 잡았다 이거예요. 사탄이 움직일 수 없어요. 그때가 왔어요.

그래, 이것은 선생님의 특허권이에요. 청소년을 누가 지도를 못 해요. 교육을 못 해요. 그 다음에 이 타락한 이 가정들을 구할 도리가 없어요. 그것이 선생님의 특허예요, 특허. 알겠어요, 특허권? 특허권을 침범하게 되면 법에 걸리지요?「예.」무슨 특허예요? 사랑의 특허입니다. 참사랑을 중심삼은 참부모의 특허권, 참가정의 특허권, 참혈통의 특허권이에요. 천년 만년 깨끗한 순결을 지킬 수 있는 혈통권을 갖게 하는 거예요. 이게 선생님이 가진 뭐라구요?「특허권.」특허권을 가졌으니 선생님 사인만 있으면 어디 가든지 통한다구요. 그렇다는 거예요.

선생님의 권한으로 영계도 해방하잖아요?「예.」그거 거짓말이에요, 사실이에요?「사실입니다.」어저께 7대 조상을 해원했다고 보고했는데, 120대 이걸 한꺼번에 전부 다 축복해 나가는 거예요. 반대가 없어요. 사탄이 반대하겠어요, 후원하겠어요? 후원하겠어요, 반대하겠어요?「후원합니다.」어디서? 뒤에서 후원하겠어요, 앞에서 후원하겠어요?「앞에서….」앞에서 다 때려 몬다는 거예요.

그래서 살인마를 축복해 주는 거예요. 그게 얼마나 복인지 알아요? 사탄의 대장들을 대해서 머리를 까면서 '이 녀석, 너 악마의 왕 노릇을 해 가지고 우리를 지옥 밑창으로 쫓아 버렸지? 알고 보니 이것이 가짜 왕으로 하나님의 원수니 내 방망이를 받아라!' 할 때 싫다 하게 되면 무저갱 세계에다 가둬 버리는 거예요. 가두어 버려요, 무저갱에. 끝이 없는 곳으로 떨어지는 거예요. 우주 밖으로 추방한다는 거예요, 우주 밖으로. 무저갱이 그런 거예요.

그런 것을 알기 때문에 여러분이 열심히 그 길을 가는 데 방해될 수 있는 모든 것을 사탄이 막아 치울 수 있는 때가 왔으니, 순식간에 휘발유를 뿌리고 불을 붙여야 되겠어요, 물을 뿌리고 불을 붙여야 되겠어요?「휘발유 뿌리고 불을 붙이겠습니다.」거 휘발유 갖고 있어요? 하나님의 사랑이 휘발유보다 더 빨리 불탈 수 있는 것은 사랑의 힘을 갖고 있기 때문이에요. 종적인 부모로부터 불을 놓으라는 명령을 받았는데 왜 못 놔요? 한꺼번에…. 나는 1년도 너무 많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이제부터는 라디오 방송을 타고 앉아요. 엠 비 시(MBC), 시 비 에스(CBS) 전부 다 타고 앉는 거라구요. 그걸 통해서 매일같이 훈독회 하는 거예요. 이 《참부모》 훈독을 열 번만 하면 한국의 기독교가 살아 남겠어요, 안 남겠어요?「안 살아 남습니다.」살아 남지 않아요. 어느 누구나 여기에 가담해요. 그럴 때가 왔어요. 안 되면 내가 미국에 방송국을 다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거기서 안 하는 거예요. 185개국에 전부 다 만들려고 하는데, 아 이 엠 에프(IMF;국제통화기금) 구제금융으로 인한 경제난 때문에 현재 그것을 못 만들고 있어요. 그걸 해 가지고 한꺼번에 불을 붙여 확 다 타 버리게 하려고 한다구요.

거 불붙일 수 있는 봉화수 알아요, 봉화수? 올림픽 대회 때 붙이는 거 말이에요. 알아요?「예.」얼마나 영광이에요? 이야! 사탄세계의 판도를 불사르겠다고 하는데 진짜 봉화 불을 밝히게 되면 천하가 거기에 의지해 가지고 사생결단을 할 수 있는, 천국 지옥을 판가름할 수 있는 이런 놀음이 벌어진다는 거예요. 그런 일을 하기 위한 선두자라는 것을 생각해야 되겠다구요.

요전에 무슨 두라고 그랬어요? 사두(司頭)라고 그랬지요, 사두. 사탄이 와서 자기 소유를 주장할 수 없는 완전히 하나님 편에 서는 거예요. 총생축헌납식이 끝난 후에 사두가 되는 거예요. 제사장 할 때의 '사(司)' 자에 '머리 두(頭)' 자, 제사를 취급하는 장이에요. 사탄 편과 하나님 편으로 분별하던 그 제물이 아니예요. 제물을 지도 관리하는 사람을 말하는 '사' 자라구요. 그래서 사두가 되는 거예요.

사두 가정을 만들기 위해서는 어때야 되느냐? 여러분 어머니 아버지가 가지고 있는 재산이 누구를 위한 거예요? 상속받아야 돼요. 상속받아서 어떻게 할 거예요? 여러분이 쓰는 게 아니예요. 하늘나라에 바쳐야 된다구요. 그걸 안 하면 안 돼요. 무슨 짓이든지 해 가지고 해야 된다는 거예요. 부모의 재산을 망하게도 만들 수 있고, 흥하게도 만들 수 있는 거예요. 내 말을 잘 들으면 그 재산을 남겨 놓고, 말 안 들으면 그 재산을 지옥에 던져 버린다구요. 그럴 수 있는 특권이 있어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