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일대에 순결한 핏줄을 어떻게 남길 것인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0권 PDF전문보기

자기 일대에 순결한 핏줄을 어떻게 남길 것인가

한국에도 배치했어요? 4억 미혼 쌍을 하는데 얼마씩 배당 받았어요?「현재까지 축복한 그 수의 배수를 점검해야 됩니다. 그래서 한국이 1천3백만 쌍을 했기 때문에 2천3백만 명의 후보를 만들어야 됩니다. (곽정환 회장)」인구가 5천만인데 2천3백만이 넘잖아?「그래서 청년들의 총수를 넘어섭니다. 세계적으로 그렇게 하지 않고는 안 됩니다. 세계적으로 합해서 실질적으로 축복을 여태까지 하신 것이 약 4억쌍이 넘습니다. 그래서 4억쌍이 되려면 한 쌍 당 한 쌍, 두 명의 젊은이를 확보해야 됩니다.」

그건 가인 아벨로 해서 된다구요. 세계의 축복 받은 사람들이 사위기대를 형성하려면 아들딸 혼자 사위기대냐, 축복 받은 사위기대냐 이거예요. 그래서 4·4절입니다. 자기가 축복 받았는데 아들딸도 축복 받아야 된다 이거예요. 그래야 싹쓸이하는 것입니다.「그리고 중국이나 인도나 어디라도 가서 책임을 하라고 그렇게 공문을 보냈습니다.」

일본 사람들은 일본과 관계해서 보따리 싸 가지고….「전도한 사람 중에 그 나라도 도로….」어느 나라에?「한국의 청년수가 그렇게 안 되니까 나가 가지고 활동하고 있습니다.」세계화 시대로 들어왔기 때문에 국경시대는 넘어가요. 책임 못 하면 어디든지…. 중앙 아시아 같은 데, 한국 사람이 있는 데 가서 하는 것입니다. 일본 가서도 하는 것입니다. 일본 교포들이 있잖아요. 우리 교포가 있잖아요, 어딜 가든가?

한국이 책임하는 것은 문제없다구요. 옷 입지 말고 벌거벗고 뛰라구요. 1년입니다. 1년에 이것을 전부 다 하는 것입니다. 1년 내에 하게 되면, 언제 선거가 있다구요?「내년 4월입니다. 2000년 4월입니다.」이때에 딱 맞췄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결판을 보자 이거예요. 그런 결판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지금 내가 여기서, 남미 포기할 수 있는 생각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환고향해야지요, 선생님도?「예.」선생님이 축복으로 묶는 것입니다. 축복으로 천국의 문을 여는 것입니다. 3대입니다. 선생님 중심삼고 축복 받아서 손자까지, 40년 축복의 길을 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핏줄이 깨끗해야 돼요. 그거 안 되어 있다구요. 정비할 수 있는 놀음을 하고 들어가야 됩니다. 자기 일대에 순결한 핏줄을 어떻게 남기느냐? 선생님이 이런 생활을 해 가지고 지금 그래요. 탕감조건을 넘어서 한 것이 어떻게 핏줄을 깨끗하게 하느냐 이거예요. 그런 문제에 있어서 통일교회 축복 받은 사람들이 엉망진창입니다. 그것을 누가 탕감해 주느냐 이거예요. 선생님의 아들딸이 탕감해야 됩니다. 그러니까 엉망진창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가지고 이러쿵저러쿵 입을 열어 가지고 말을 하면 아가리를 째 버릴 것입니다.

여자는 전부 다 데려갑니다. 네 아들까지, 아들 하나 안 남겨 놓고 다 데려갑니다. 그래서 빨리 결혼해 준 것입니다. 영진이, 형진이 결혼을 해준 것입니다. 예수와 같이 한국이 책임 못 해서 가정에 문제를 일으켜 놓았다는 것입니다. 얼굴을 여러분이 들 수 있어요? 곽정환1 황선조! 그거 알아? 기본적인 문제부터 해결 안 하고 보고해 가지고…. 자기들이 믿지 못할 자리에 선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