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안권내에 있는 젊은이들에게 교육하고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2권 PDF전문보기

해안권내에 있는 젊은이들에게 교육하고 있어

그래, 내가 돈을 버는 것이 내가 잘살기 위한 거예요?「아닙니다.」미국 사람들은 해양을 다 버렸어요. 남자들이 가서 일년 반만 있으면 여자들은 다 도망갑니다. 그런 곳을 일본 사람하고 레버런 문이 가서 전부 다 인수했어요. 앞으로 진주만을 공격하지 않고도 자동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날이 멀지 않다고 보고 있습니다. 대양을 중심삼고 삼 팔은 이십 사(3×8=24), 8수의 3배지요. 해안으로부터 24킬로미터 되는 지점까지는 통일교회의 교인들이 빨리 점령해라 이거예요. 그것이 선생님의 생각입니다.

그 일을 지금 시작해서 교육하고 있다구요. 해양권내에 있는 젊은이들을 교육하고 있는 것입니다. 배를 만들어 가지고 전부 다 하고 있다구요. 앞으로 물과 모래사장으로 연결된 지역은 침수지역으로써 버린 땅이기 때문에 싼값으로 그냥 살 수 있어요. 십분의 일 가격으로도 살 수 있는 것입니다. 그 대표적인 곳이 판타날입니다. 알겠어요? 판타날 지역에는 일본 국가 메시아들을 배치했다구요. 미국 사람이 하면 좋겠어요, 일본 사람이 하면 좋겠어요?

여기에서 물이 나옵니다. 24킬로미터 이내만 가지면 남미 같은 데는 산이 없기 때문에 물을 가지고 완전히 컨트롤할 수 있는 것입니다. 지하층까지도 전부 다. 우물은 거기만 파야지, 아무리 가더라도 안 나온다 이거예요. 그래서 물장사만 하고도 산다 이거예요. 바다 물을 전부 다 수증기로 만들어서 물을 얼마든지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 과학적인 힘을 가지고 엔진의 힘을 중심삼고 터널을 파 가지고 십리, 백리 천리까지 가서 피싱 팜(fishing farm;양어장) 빌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뉴욕의 무역센터보다 높은 빌딩이 지어질 것입니다. 판타날에 고기의 종류가 3천6백 가지가 있는데, 3천6백 종류를 빌딩에서 양식해서 컴퓨터에 자료를 딱 넣어 가지고 버튼만 누르면 지나가는 사람이 무슨 고기 무슨 고기 해서 점심때 사먹을 수 있게 만드는 거예요. 재까닥 타다닥 해서 펄펄 뛰는 고기를 사시미(생선회) 해 먹을 수 있는 장소를 만드는 거라구요.

앞으로는 불을 때면 안 됩니다. 불을 못 쓰게 해야 한다구요. 공기가 산성이 되어 가지고 채소 같은 식물이 구멍이 뻥뻥 뚫리고 다 시들어 버리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레버런 문이 무엇이냐 하면, 왕 중의 왕입니다. 물을 마음대로 지배하는 것이 왕 중의 왕입니다. 물을 가지고 있으면 다 죽일 수도 있고, 살릴 수도 있는 것입니다. 죽이고 살릴 수 있는 것이 물입니다. 사람 몸뚱이의 3분의 2가 물이라구요. 사람이 물주머니와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그렇지요?「예.」다른 모든 만물도 마찬가지입니다.

깨끗한 물이 어디 있어요? 바다 물이 전부 공해에 물들어 있다구요. 북극에 8백 미터의 눈이 쌓여 있습니다. 그것이 깨끗한 물입니다. 천년 전에 쌓인 것도 맑은 물이라는 것입니다. 공해가 없어요. 그 물은 만 년 후에도 깨끗한 물이라는 것입니다. 남극하고 말이에요. 얼음 아래에 인공적으로 얼음판의 문화 도시, 뉴욕 같은 도시를 지었다면 만민들이 관광 가겠어요, 안 가겠어요? 그거 짓는 것은 문제없어요.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지요? 터널을 한 번 만들어 놓으면 만 년 터널이 되고 허물어지지 않는다구요. 일 년에 한 번씩 냉수 물을 뿌려 놓으면 꽝꽝 얼기 때문에 자꾸 자꾸 튼튼해지는 것입니다. 점점 더 강하게 된다구요.

전기는 어디에서 만드느냐? 북극에서부터 남극으로 흐르는…. 지금 현재 아시아하고 미국의 경계선이 있잖아요. 그곳을 흐르는 물길이 얼마나 빠른지 모릅니다. 뭐 수억만 볼트의 전기를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말이에요, 강이 흐르는데 1.5피트(feet;길이의 단위. 1피트는 12인치, 30.48센티미터임)의 물이 있는 곳이라면 마을에 얼마든지 전기를 일으켜서 쓸 수 있는 것을 이미 연구해 놓고 있다구요.「1.5피트 깊이를 말씀하시는 겁니까? (통역자)」그런 깊이만 있으면 그것을 중심삼고 얼마든지 전기를 일으켜 가지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바닷물이 10시간에 한 번씩 들어오는데, 이것이 수억 볼트, 말할 수 없는 에너지라구요. 이것을 컴퓨터 시스템으로 딱 설치해 놓으면 일 년의 계산이 다 나오니까 컴퓨터로 제어하게 해 놓으면 들어가는 물과 나오는 물을 이용해서 자동적으로 발전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완충지에서 지금까지 그런 발전소를 만들어 가지고 한국의 경제원들에게 팔아오다가 그만두었다구요. 이것이 알려지면 곤란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