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의 전통과 장자의 전통을 이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4권 PDF전문보기

부모의 전통과 장자의 전통을 이어야 돼

이 ≪하나님의 뜻과 세계≫라는 책은 내가 감옥에 있을 때, 댄버리에 있을 때 해와의 나라, 어머니 나라의 교본으로서 선정을 해 준 거예요. 그것이 이뤄지지 않았기 때문에 탕감시대에 있어서 이번에 미국 식구들이 (일본에) 가 가지고 이것을 훈독해야 될 거예요.

어머니 나라와 장자 나라가 하나되면 그 둘이 하나되어 가지고 아버님과 하나되어야 돼요. 한국과 하나되어야 되는 거라구요. 그래 가지고 전세계에 부모의 전통, 장자의 전통을 이어 가지고 차자 되는 세계 각국은 따라가면 된다구요. 투쟁이 없다는 거예요. 순응하면 된다는 거지요.

*여러분도 알 거라구요. 미국의 건국 모토가 뭐예요? '원 네이션 언더 갓(One nation under God.;하나님 아래 하나의 나라)'입니다. 두 나라가 아니예요. 한 나라입니다. 그렇지만 하나님이 창조 당시에 원했던 것은 나라가 아닙니다. 우주를 바랐던 거예요. 원 네이션 언더 갓, 두 나라가 아니라구요. 한 나라입니다. 사탄세계는 수많은 나라들이 되어 있기 때문에 미국 기독교 조상들은 '원 네이션 언더 갓'을 이루기를 원했던 거예요. 그 기반 위에 '원 유니버스(universe;세계, 우주) 언더 갓', '원 코즈모스(cosmos;천주) 언더 갓'을 세워야 되는 것입니다.

미국의 조상들은 그것이 최고의 목적이었습니다. 그렇지만 국가 기준이 최고가 아니예요. 그것을 넘어 세계적 기준, 천주적 기준까지 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통일교회는 '원 월드 언더 갓', '원 유니버스 언더 갓', '원 코즈모스 언더 갓'을 말하는 거예요. '원 월드'는 소생, '원 유니버스'는 장성, '원 코즈모스'는 완성이에요. 그렇게 해서 완성된 기반 위에 지상천국이 세워지는 것입니다. 온 인류는 한 종족이라는 거예요. 러브 레이스(love race;사랑의 종족)라는 거예요. 전통도 하나, 문화도 하나가 되어야 됩니다. 그것은 영원, 불변한 거예요. 이것이 하나님이 창조 당시에 바라셨던 최고 목적이었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지금 우리가 제11회 팔정식을 지냈고, 천부주의 선포식을 지냈다구요. 그래, 금년의 표어가 뭐냐 하면, '참축복 천주화와 사탄 혈통 근절'입니다. 사탄 혈통을 영계 육계에서 근절하는 거예요. 완전히 청산짓는 거예요. 그래서 이제 '원 네이션 언더 갓(One nation under God;하나님 아래 하나의 나라)' 시대는 지나가는 거예요. 그것을 붙들고 나가면 망해요. 망하는 거예요. 미국도 망하고, 선진국가고 뭐고 다 망한다는 거예요.

우리는 '원 유니버설 언더 갓(One universal under God;하나님 아래 하나의 우주)'을 주장하는 거예요. 한 하나님 아래 하나의 세계, 하나의 우주, 하나의 천주를 주장한다 이거예요. '하나님 아래 하나의 천주' 시대가 되면 하나님의 전권시대로 들어간다구요, 하나님의 전권시대.

영계 육계를 청산하는 거예요. 그래서 선조 해방을 그래서 하는 거예요. 한국·일본·미국에서 7대 조상을 해원하고, 8∼14대, 15∼21대 하고 그 다음에는 무한 전부 다 해방해 주는 거라구요. 해방할 뿐만 아니라 축복까지 해 주는 것입니다. 영계 축복까지 해 준다 이겁니다.

구약시대는 형제가 하나되는 시대고, 신약시대는 부모, 그 다음에 성약시대는 왕권과 하나되는 시대입니다. 장자권 복귀, 부모권 복귀, 왕권 복귀입니다. 이스라엘 민족이 예수님을 부모로 모셨으면 왕권 복귀까지 한꺼번에 되었을 텐데, 그걸 못 이루었기 때문에 연장되어 가지고 성약시대에 와서 왕권 복귀 시대로 넘어가는 거예요. 그것을 전부 다 청산해야 된다구요.

읽으라고 그래. 어떤 것을 읽을까? '천부주의'만 읽을까? '인간에 대한 하나님의 소망'은 나중에 읽고 '천부주의' 하나만 읽자구요. 이거 읽고 내가 얘기를 좀 해 줘야 돼요. (탐 월드 씨가 '천부주의' 훈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