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가고 천국 가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4권 PDF전문보기

지옥 가고 천국 가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돼

사랑이라는 것을 중심삼고 볼 때, 전부 다 구멍이 뻥뻥 뚫려 있다는 거예요. 별의별 벌레가 먹어 가지고 나뭇잎은 전부 다 구멍이 뻥뻥 뚫리고, 줄기까지 다 없어져 버린 그런 사랑을 좋아하고 있는 이 미국은 죽을 것이에요, 안 죽을 것이에요? 거기에서 그 이상의 환경에서 사랑을 중심삼고 뒤넘이치며 살겠다는 것은 잘살겠다는 것이 아니예요? 마음대로 말이에요.

여자면 여자를 중심삼고 할머니 여자, 중년 여자, 청년 여자까지 전부 다 '사랑하고 싶은 마음을 가지면 할 수 있다. 우!' 그러지요? 그래, 그렇게 살아 보면 말이에요, 이 백지 종이에 뭐가 그려지나요? 점으로 보면 무슨 점이 찍혀지겠어요? 5백 가지 점이 다 들어가는 거예요. 그렇다고 해서 미국 사람이 모델, 원형이 안 되어 있습니다. 천 사람이면 천 사람 전부 다 다르다는 거예요. 이게 뭐예요? 그거 생각해 보라구요.

사탄이 더럽혀 놓은 혈통의 구정물보다도 똥물보다도 더 더러운 그 가운데에 들어가 가지고 좋다고 살겠다고 하는 그것이 미친 녀석이에요, 올바른 녀석이에요?「미친 녀석입니다.」이렇게 볼 때, 미국에 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미친 사람들이에요, 정상적인 사람들이에요?「미친 사람들입니다.」미친 세계에서 살고 싶은 사람들은 지옥에 간 사람들보다도 더 고통스러운 거예요. 왜 그러냐 하면, 지옥 가게 되면 한 곳이면 한 곳에 있으니 오래 가 있지, 여기는 매일같이 변화되는 그것에 부딪히기 때문에 생각해 가지고 그것을 접하지 않고 한 곳으로 가야 되니까 이게 얼마나 복잡해요?

그게 뭐예요? 입술에 루즈인가 뭔가를 발라 가지고 새빨갛고 손톱도 이렇게 발라 가지고, 그 손이 얼마나…. 그게 무슨 손이겠어요? 쇠고랑을 1백 개 이상 채울 수 있는 범죄의 손을 가지고 있고, 입은 어떻고, 그 몸뚱이가 어떻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그래 가지고 안고 키스하겠다고? 아이구, 아이구! 이 세포가 춤추겠나요, 세포가 오므라들고 쪼그라들어 가겠나요? 알겠어요?「예.」

그걸 따라가겠다고 화장하고 매일같이 치장하고 아이쿠! 얼마나 복잡해요? 아이구! 요즘에는 발톱까지도 치장하더라구요, 발톱까지도. 이제는 이빨까지 할 거라구요, 이빨까지. 혓바닥까지 해요. 틀림없이 그렇게 될 거예요. 할리우드의 유명한 배우가 이빨에다가 싹 하면 그렇게 할 것이고, 혓바닥에다 하면 다 그렇게 따라갈 거라구요. 이게 뭐예요, 이게?

생각해 보라구요. 그 미국이 자랑할 미국이에요, 부끄러운 미국이에요, 망할 미국이에요?「망할 미국입니다.」망할 미국이라는 거예요. 미국 사람은 대답을 확실히 하라구요. 부끄러운 미국이에요, 망할 미국이에요, 자랑할 미국이에요? 어떤 거예요?「망할 미국입니다.」망할 미국이야!

이런 말 한다고 '나는 레버런 문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니까 고향으로 돌아가라!' 하면서 야단했다구요. 세계 어디서나 '양키 고 홈(Yankee go home;미국은 돌아가라)!' 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말이에요. 요즈음엔 '레버런 문 가지 말라, 가지 말라!' 하고 있다구요. 이 미국에 우리 같은 사람이 필요해요?「예.」같아야 좋지, 180도 다른데 좋아요? 혀는 단 것을 좋아하는데, 이건 곰 쓸개보다 더 쓰다 이거예요. 그래서 나는 이제 미국에서 안 살아요. 싫어요. 미국이 싫어졌어요, 이제. 천년 공들여서 농사를 지어 가지고 열매를 보니까 열매로서 쓸 것이 하나도 없다구요. 하나님 앞에 진상 바치려고 보니까 하나도 없다 이거예요.

'레버런 문, 내가 대표입니다!' 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내가 물어 볼게. '내가 그런데 왜 그런 말을 합니까?' 하는 사람 손 들어 봐라 이거예요. 잘난 사람 하나도 없구만 뭐. 그랬다고, 내가 그렇게 얘기했다고 해서 내가 이익날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잘 알고 얘기한다구요. 알면서 얘기해요. 경고하는 것입니다. 경고하기 위해서 그런 말을 하는 거예요. 경고라도 해 줘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메시아고 참부모면 전부 다 잘못됐으면 채찍으로 쳐서라도 뜯어고쳐야 할 텐데…. 못 고치면 경고라도 해야지 왜 안 했어?' 하고 영계가 참소하는 거예요.

지옥 가고 천국 가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이정표를 붙여야 됩니다, 이정표. 거꾸로 써 놓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가면 몽둥이로 후려갈겨서라도 못 가게 해야지요. 그게 제일 빠른 길이라구요. 10리 앞에서 그걸 보게 되면 10리 앞에서 돌아설 수 있는 거예요. 그래서 심판이 필요한 거예요, 심판이. 심판은 자기 주장하는 것이 완전히 옳고 그른 것을 가려주고, 자기가 아무리 잘한다고 했더라도 못했으면 못한 기준의 금을 긋는 거예요. 어때요? 로마가 망한 것은 로마 자체 때문이 아니고 내적인 부패 때문입니다. 소돔과 고모라도 내적인 부패 때문에 망한 거예요. 남녀가 음란했기 때문에 다 망했다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