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은 선생님이 남기신 역사적 실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4권 PDF전문보기

말씀은 선생님이 남기신 역사적 실적

그래서 제4차 아담권 해방의 정상적인 기념의 날로서 오늘 넘어서는 거예요. 알겠어, 효율이?「예.」다들 이제는 축복가정은 한 쌍 이상씩 해야 됩니다. 3대를 넘게 되면 할아버지, 고모로부터, 이모로부터 전부 다 집에 찾아가서 아들딸을 모아 가지고 후려갈겨서라도 축복을 해 주라는 것입니다. 그래, 4억쌍은 문제가 없다는 거예요. 우리가 축복한 게 4억3천만쌍이 넘거든. 그래서 내 책임은 다 했다는 거예요. 이제는 임자네들이, 축복가정들이 책임하느냐 못 하느냐 이거예요. 신사장, 알겠어?「예.」'아들있느냐?'고 해 가지고 아들이 있으면 어떻게 해서든지 아들을 잡아서 축복해 줘야 된다는 거예요. 그 다음에 자기의 형님들이나, 3대를 중심삼은 조카들도 강제로 잡아서 축복해 주라는 거예요. 한 가정에서 네 가정까지.

예수도 세 제자와 네 가정 아니예요? 세 제자를 기준해서 축복해 주고, 축복가정이 되었으니 세 제자를 축복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3대라는 거예요. 구약시대, 신약시대, 성약시대예요. 할아버지는 구약시대고, 아버지는 신약시대고, 자기는 성약시대라는 거예요. 구약시대는 만물을, 물건을 희생시키고, 신약시대는 아들딸이 십자가를 지고, 성약시대는 부모님이 십자가를 받는 거예요. 부모님이 십자가를 져 가지고 하나님을 땅에 모시는 놀음을 하는 것입니다. 이런 방대한 내용이 원리를 중심삼고 전부 다 풀린다고 하는 사실은 기적이고 말이에요. 그것을 체계적으로 해 놓은 모든 것을 누가 부정해요? 이론적으로 전부 다 엮어 놓았다는 사실은 무서운 거예요.

이제 선생님이 이렇게 살고 말씀을 보게 되면 무섭지요. 말씀을 알고 보면 상상할 수 없는 범위의 내용을 실제적 생활권 내에서 그것을 중심삼고 투쟁해 나왔고, 그 환경을 개척하기 위해 살아 나왔다는 것을 부정할 수 없으니, 선생님이 남기신 역사적 실적을 보아 가지고 부정할 수 없기 때문에 그 실적의 몇천 배, 몇만 배 존경할 수 있는 조건으로 4억쌍을 넘어가야 된다는 거예요.

이제 축복 받기 위한 조건은 아무것도 없지만, 뭐라구요? 참부모입니다. 병신이라도 아들딸이 있게 되면 병신의 아들딸이 부모의 모든 상속을 받을 수 있는 거예요. 전세계의 축복 받은 가정들이 선생님이 영계에 갔다 할 때에는 자기의 어머니, 할아버지, 3대, 자기의 제일 사랑하는 사람, 누가 있다고 하더라도 그보다도 더 큰 슬픔을 느껴야 된다는 거예요. 그것을 언제나 생각해야 된다는 거예요.

전세계의 통일교회 식구들은 같은 눈물을 흘려 가지고 그날을 전부 다 슬픔과 동시에 승화식을 찬양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럴 수 있을 것 같아, 효율이?「예.」세계의 통일교회 교인들은 선생님이 영계에 가게 된다면 누구보다도 슬퍼하고 누구보다도 승화식을 해 드릴 수 있게끔 모든 것을 다 바쳐 가지고 선생님의 가는 길을 영계까지 전부 다 자기의 전체를 불살라 가지고 바칠 수 있는 마음이 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그게 뭐라구요? 그게 생식기를 두고 하는 말이에요. 하나님과 인간의 생식기가 하나 못 된 거예요. 합덕(合德)이 안 된 거예요. 남자에게 있어서 그렇잖아요. 신사장도 보게 되면, 그것을 절대 믿어야 돼요. 역사의 내 가정에 기둥이요, 내 일족의 기둥이요, 내 핏줄 역사의 기둥이라는 거예요. 그것을 절대신앙, 절대신앙해야지요? 절대사랑해야지요. 사랑을 중심삼고 절대신앙·절대복종입니다. 전부 다 하나님 앞에 복종할 수 있는 전통의 자기가 되어야지, '무엇 그것이 그렇게 되어야 되느냐?'고 하면 안 됩니다. 그게 실감이 나요? 효율이 실감이 나, 그게?「예.」그래, 하루 3시간에 한 번씩 화장실 갈 때는 그것을 언제나 기억하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