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에는 위해서 사는 주의로 본연의 천국시대를 맞이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4권 PDF전문보기

21세기에는 위해서 사는 주의로 본연의 천국시대를 맞이해야

그래, 천성왕림궁전을 중심삼고 사람 믿지 말라는 거예요. 하늘나라에 모든 철옹성 같은 사탄의 침범으로부터의 해방의 성을 만든 하나님을 왕으로 세워, 수천만, 7백억의 축복가정들, 지상에 4억4천만 가정을 넣으면 32억이 넘어요. 그 사람들이 하나돼서 이렇게 나가는 거예요. 만 40년이 될 때는, 모든 것이…. 어젯날에 돌아가던 이 세계는 탕감해서 여기까지 왔어요. 딱 맞섰어요. 여기서부터는 잘라 버리고 거꾸로 가는 거예요.

기어 알지요? 기어 이빨이 하나는 이렇게 되고, 하나는 반대로 가지요? 사탄의 세계는 전부 다 거꾸로 돌던 세계예요. 자기 위주한 타락세계예요. 자기 위주한 개인주의의 타락 세계예요. 자주장하던 것이 타락입니다. 천사장이 자기주장을 함으로 말미암아 탈선했고, 해와도 자기 중심삼고 타락했어요. 그런 것이 이제 타주의, 우주를 위해서 우주 중심삼고 돌아가는 거예요. 위해서 사는 주의가 이걸 전부 다 끊어 버리고…. 세상과 선생님의 삶은 달라요. 선생님이 반대를 받으면서 발전한 것은 위해서 살았기 때문입니다. 원수까지 형제로 사랑하고, 눈물지으며 끌고 나와서 전부 다 수평화시킨 거예요. 그렇게 됐기 때문에 같은 넷이 합해서, 지상 천상 참부모, 하나님과 천지부모가 딱 됐으니 영계의 자녀들도 천지부모 편에 서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럼, 새 출발하는 데 누가 앞서야 돼요? 21세기에 새 출발하는데, 이상가정세계, 도덕 이상천국으로 넘어갈 때 누가 앞서야 돼요? 하나님이 앞장서고 부모님이 앞장서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지상 축복가정이 앞장서고 영계 축복가정이 앞장서야 되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본연의 에덴동산에서 완성할 수 있는 가정적 대열이 아담 가정 하나지만, 그런 관점에서 가던 것이 세계 만민이 평준화 가치의 동등권을 차지해서 만국의 가정과 타락한 죄인들 전부가, 형제 전부가 평등한 가치를 중심삼고 참부모를 따라 전부 다 하나님을 따라갈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다음에는 지상에서 축복받은 사람, 천상에서 축복받은 사람, 천사세계 사탄세계까지 따라 들어갈 수 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루시엘 해방이니 천상해방이니 지상해방이니 이런 말이 필요하다는 거예요. 그래서 아담 가정에서 타락한 이래, 지금까지 수천만 년 지나오던 역사에, 하늘나라에 비었던 것을 이제 일시에 갖다 맞추는 입적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말미암아 선생님의 1대로부터 2대, 3대, 수천 대 갈라졌던 것을 전부 다 거꾸로 맞추는 거예요.

그래서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천국의 형태를 맞을 수 있는 효자 중의 효자요, 충신 중의 충신이요, 열녀 중의 열녀요, 성자 중의 성자가 되어야 하는 거예요. 사탄세계의 역사를 휙 비약하는 가정적 효자시대, 가정적 충신시대, 가정적 성인시대, 가정적 성자시대를 맞이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야 만국의 하늘나라를 중심삼고 해방의 지상·천상천국이 완결되느니라! 아! 아∼멘! 소원성취 되고 아! 탕감복귀하고 아! 해방이 벌어졌으니 멘! 이래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