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에 입적하려면 선생님을 절대신앙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4권 PDF전문보기

하늘나라에 입적하려면 선생님을 절대신앙해야

자, 모든 세계인들은 나라 없이 유리하고 언제 망할지 모르는 비운의 역사노정에 있지만, 이제는 비운(悲運)의 역사를 걷어치우고 희운(禧運)의 역사과정에 천년만년 설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나라는 어느 누가 겁탈할 수 없고, 점령할 수 없는 절대적인 하나님의 나라가 되는 것입니다. 그 나라는, 그런 참사랑을 중심삼은 하늘나라는 절대적이다 이거예요. 해봐요. 절대적이다.「절대적이다!」하늘나라는, 참사랑을 중심삼은 하늘나라는 절대적인 나라이다!「절대적인 나라이다!」하나님의 속성에 있어서는 절대·유일·불변·영원하니까 유일의 나라다!「유일의 나라다!」

그런 나라에서 일본나라의 말을 한다는 것은 사탄이 춤춘다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불변의 나라다!「불변의 나라다!」영원한 나라다.「영원한 나라다!」이 땅 위에 존재하는 피조물은 어떤 존재든지 그러한 나라의 물건이 되고 싶어하는 것이 최고의 이상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것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이상적인 나라의 주인들을 다시 찾아서 만우주의 해방을 선언해야 된다는 걸 알지어다! 아멘!「아멘!」

자, 오늘 23일을 넘어섰어요. 여러분들, 어느 나라 사람이에요? 어느 나라 사람이에요? 일본 사람이에요, 하늘나라 사람이에요?「하늘나라 사람입니다.」일본 붙들고? 일본 뒷발로 차 버리고? 일본을 뒷발에 붙여 놓고? 넘어서야 됩니다. 고개를 넘어서서 끌어잡아 넘겨야 일본이 사는 거예요. 알겠어요?「예.」넘어서야 될 텐데 못 넘어가면 안 된다구요. 끊고 깨끗이 넘어서서 하늘나라에 입적해야 됩니다. 미국 사람이 일본 사람에 입적하면 일본 사람 되지요? 그러면 일본에 와서 무슨 짓이든 다 할 수 있는 거예요. 입적이 기다리고 있어요, 입적. 알겠어요? 그런 거 다 모르지요?

그러니 선생님을 절대 믿고 따라가는 수밖에 없어요. 모르니까…. 여러분들, 선생님의 자녀들이지요? 진짜 자녀예요, 가짜 자녀예요?「진짜 자녀입니다.」궁둥이 큰 간나야, 네 것 다 가지고 오라면 다 가지고 오겠어, 안 가지고 오겠어? 이 간나야! 할머니도 이놈의 간나예요. 그럼, 말 들어야 되겠나, 안 들어야 되겠나? 이론적으로 못 당해요. *일본의 천황이 반대해도 어쩔 수 없습니다.

미국의 시 아이 에이(CIA;중앙정보국), 에프 비 아이(FBI;연방수사국)가 반대해도 어쩔 수 없습니다. 당당히 선언하는 거예요. 따르라 이거예요. 따르지 않는 자는 전부 멸망하지 않으면, 선생님이 멸망시킬 겁니다. 그런 힘, 방대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은 이제 어쩔 수 없습니다. 40명의 세계의 언론인을 동원하면 일본은 일주일 이내에 뿔뿔이 흩어지게 돼 있어요. 그런 힘을 갖고 있다는 거예요. 사탄에게 절대 지지 않을 권한과 기반을 완전히 만들어 놨다구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아 이렇게 해 가지고 탕감조건이 세워져서 용서해 준다면 얼마나 좋겠나요? 또 할까요, 말까요?「또 해요.」미리부터 몇백 배 복을 주는데 그거 알고 나서 '아이구, 해주소!' 하는 건 안 통한다구요. 그러니 언제나 선생님을 절대불신하자! (웃음) 절대 믿어서 무슨 손해가 나겠어요? 그렇다고 절대 믿어서 이익 날 게 뭐 있어요? 사탄세계를 전부 다 부정하라는 거예요.

'너 여편네 팔아와라!' 하면 박노희, 여편네 팔아 올 거야? 아, 묻잖아?「예.」문난영, 팔려 갈 거야? 답변해!「예.」부모님이 필요하게 되면 팔잖아. 부모님이 명령하면 들어야지. 중국 왕자가, 천자가 문난영이하고 결혼했다고 하자구. 그래 가지고 선생님이 중국을 달라고 하면 팔 거야, 안 팔 거야? 박노희!「예.」팔 거야, 안 팔 거야?「팔겠습니다.」에이 녀석아, 자기 마음대로 팔면 안 된다구. 선생님이 팔라고 해야 파는 거예요. 알겠어? (웃음)

마음대로 팔아서 도적놈이 되게? (웃음) 선생님을 절대신앙해서 절대 손해나는 법이 없어요. 그거 얘기하려면 거짓말이라고 안 할 수 있는 사연이 있어요. 지금 시간이 없어서 안 하지만…. 절대 선생님을 믿을 만해요, 안 믿을 만해요?「믿을 만합니다.」선생님이 농도 잘 하고 거짓말도 잘 하잖아요. 농도 잘 하고 말도 잘 하지요? 임기응변 챔피언이라는 말이 났어요.

'야, 텔레비전 방송에 아나운서가 됐으면 세계 일등 배우가 됐을 텐데 아이구, 왜 통일교회 교주가 됐나? 후후후, 불쌍하다!'고 하는 거예요. 통일교회 교주가 돼서 불쌍하게 살았지, 세상에 어디 선생님이 얼굴은 잘 못생겼지만, 자세나 체격을 봐도 80늙은이지만 무슨 짓을 못 하겠어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