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존재는 플러스 마이너스로서 사랑으로 하나되려고 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5권 PDF전문보기

모든 존재는 플러스 마이너스로서 사랑으로 하나되려고 해

이번 6월 20일이면 판타날에서 모든 국가 메시아들이 다 만나게 돼 있어요. 거기는 뭐냐 하면, 모든 춘하추동 사시절이 전부 다 해방된 곳이기 때문에 말이에요, 언제나 덥기 때문에 모든 초목이나 만물은 여름과 같이 활동할 수 있고, 모든 것이 최고로 번창하고, 없는 것이 없어요.

일본이라든가 한국이라든가 이런 나라에서 보지 못하던 모든 초목들을 볼 때 신기할 정도예요. ‘이건 혼자 살겠지?’ 해서 보면 전부 다 쌍쌍으로 돼 있어요. 작은 곤충세계도 그래요. 풀을 헤쳐 보면 그 안에도 벌레들이 많은데 전부 다 쌍쌍이에요, 쌍쌍.

요즘에는 의학계에서도 그러잖아요? 균까지도 수컷 암컷으로 돼 있다고 하는 거예요. 3백만 배로 확대해서 봐야 보이는데, 이게 플러스 마이너스로 돼 가지고 번식한다고 생각한다구요. 그것이 무엇을 닮아서 그래요? 하나님의 본성이 이성성상으로 돼 있기 때문에 전부 다 그와 같이 되어 있다는 거라구요. 그래서 그 둘이, 두 패가 무엇을 중심삼고 하나되느냐? 마음이에요. 마음이 하나돼야 되겠다 하는 거예요.

자, 임자는 플러스야, 마이너스야?「플러스입니다.」왜 플러스야? 컨케이브(concave;오목)이기 때문에 플러스야? 컨벡스(convex;볼록)니까 플러스지, 컨케이브는 여자예요. 그렇잖아요?

임자는 뭐야?「여자입니다.」왜 여자야? 오목이니까. 오목이 여자예요. 무엇을 중심삼고 성분을 갈라요? 식스 오건(six organ)? (웃음) 식스 오건인지 섹슈얼 오건(sexual organs;생식기)인지 나는 모르겠다구요. 그것을 중심삼고 달라요.

플러스 마이너스는, 전기도 스파크 되면…. 카본을 보더라도 말이에요, 마이너스에서는 전부 다 오목이 돼요. 플러스는 볼록이 된다구요. *오목과 볼록이 분명합니다. 그래서 스파크를 일으키지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남자는 뭐라구요? 볼록! 볼록이에요. 여자는 뭐라구요?「오목입니다.」그래서 마음 몸이 전부 다 하나되고, 남자 여자 둘이 하나됐지만 말이에요, 볼록하고 그 다음에 오목하고 어떻게 돼요? 그것이 하나돼야 되겠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마음이 일치가 되면 천심(天心)에 하나되기 위한 사랑을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몸과 마음의 둘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을 어떻게 하나로 만드느냐? 마음을 중심삼고 하나되고 싶은 것입니다. 남자와 여자도 무엇을 중심삼고 하나되느냐? 사랑에 의해서 하나되는 거라구요. 다른 것에 의해서 하나되는 것이 아닙니다. 사랑에 의해서 하나되는 거예요. 우주의 모든 것이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천심애(天心愛)라는 것이 마음을 중심삼고 사랑을 중심삼아 가지고 모든 것이 플러스 마이너스 완성한 하나의 일체권으로 되어 있다, 피조세계가 완전히 높고 낮음의 차이는 있지만 대등한 가치를 전부 갖고 있다 그말이라구요.

*에리카와의 눈동자도 왜 두 개냐? 하나님의 성상을 닮기 위한 것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창조주, 근본이 그렇게 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에 연결되어 있는 모든 것은 그것을 닮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래서 눈동자도 두 개로 되어 있다구요.

코는 어때요? 하나로 되어 있으면 더 편하잖아요? 왜 둘로 되어 있어요? 우주의 모든 존재가 상대권을 갖추어서 사위기대를 이루게 됩니다. 입도 그렇다구요, 입도. 하나가 둘로 되어 있어 가지고 상대권을 이루면 사위기대를 이루게 되는 것입니다. 귀도 그래요. 손도 두 개로 되어 있는데, 걸을 때 하나로 이렇게 하면 더 편리하잖아요? (웃음) 전부 다 둘이 하나되는 거예요.

아무리 유명한 여자라도 남자가 절대 필요한 것입니다. 오목이 생긴 것은 오목을 위한 것이 아니라 볼록을 위한 거라구요. 자기 생존의 근본적인 출발점이 오목을 위해서 생긴 것이 아니지요? 절대적으로 남자를 위해서 태어난 것입니다. 그 둘이 하나되어서 수수작용을 이루는 것은 사랑에 의해서 가능한 것입니다. 천심애 일체권(天心愛一體圈)! 간단하지요? 알겠어요?「예.」

천심애! 아무리 두 사람의 마음이 완성되었다 하더라도 그 두 사람을 하나로 만드는 데는 사랑이 없으면 안 됩니다. 모든 존재는 사랑을 중심삼고 생명의 근본을 이루는 거예요. 사랑이 생명 이상의 것이 되지 않으면 훌륭한 사랑의 존재권이 유지될 수 없습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사랑이라는 것이 생사지권 하에서 움직이면, 생사지권 하에 들어가면 그것으로 망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