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심애(天心愛)를 중심삼고 한 몸을 이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5권 PDF전문보기

천심애(天心愛)를 중심삼고 한 몸을 이뤄야

여자들은 가슴이 커야 돼요, 작아야 돼요? 여자들, 가슴이 작기를 바라요, 크기를 바라요? 일본 여자들 어때요?「크기를 원합니다.」왜? 어째서? 그거 왜 그러냐? 가슴이 크면 피곤할 때는 거기에 기대서 잘 수 있다구요. 쿠션이 얼마나 좋아요? 그럴 때 여자가 행복하겠어요, 불행하겠어요? 불행하다! (웃음) 행복이에요, 불행이에요? 나는 모르겠다.「해피(happy)!」

해피 하게 되면 일본 여자들은 ‘하피!’ 이런다구요. 발음이 ‘하피!’ 이래요. (웃음) 하하하, 피피피! 해피가 좋아요, 하피가 좋아요? (웃음) 웃을 게 아니라구요. 우스운 얘기를 해서 교육하고 있다구요.

그래, 천심애(天心愛)를 중심삼고 한 몸이 돼야 된다구요. 그래서 변소에 들어가 가지고 세컨드(number two;용변)를 할 때에, 마스크를 하고 해요? 내가 볼일을 볼 때, 뭘 먹었을 때는 이런 냄새가 나고, 뭘 먹었을 때는 이런 냄새가 나니 여편네가 제일 싫어하는 냄새는 요거니까 한번 꽝 하게 될 때 어떻게 하는지 보자, 시험을 해보겠다 하고 체크도 해야 된다는 거예요. 코 막고 해요? 입막고 해요?「아닙니다.」용변을 볼 때는 눈도 감지 않아요. 눈도 크게 뜨고 별의별 행동을 다 하는 거예요. 그거 왜 더럽지 않아요? 일체, 일체권이 돼 있다는 거예요. 하나된 거예요.

그래, 하나되는 것은 사랑밖에 없기 때문에 사랑에는 더러움이 없다는 것은 이론적이라구요. 그러니까 참된 부인들은 아들딸을 교육할 수 있는 재료로 남편이 노동하던 그 옷이라든가 신던 신발, 발에 끼었던 냄새나는 것들을 활용하는 거예요. 이런 게 전부 다 보물이에요. ‘우리를 위해서 아버지가 이런 고생을 하면서도 지치지 않고 이렇게 살았다. 너희들은 아버지한테 신세를 진 그 이상 전부 다 친척과 세계를 사랑해라.’ 이런 교육 이상 교육이 없어요. 알겠어요?

온 우주는 둘이 마음을 갖고 사랑하면서 하나되는 전시장으로 돼 있는 만물상이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거기에 모든 것이 움직이는 거예요. 일체권이라구요! 두 사람이 마음을 합해 가지고 사랑하는 데 있어서 천(天)이 일체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