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통! 타락이 뭐냐 하면, 사탄의 혈통을 받은 거예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혈통! 타락이 뭐냐 하면, 사탄의 혈통을 받은 거예요.

여기에 결혼했던 여자가 다시 결혼해야 된다고 할 때, 첫번 남편이 부자였으면 금은보화 등 온갖 예물이 꽉 차 있는 걸 갖다가 둘째 번 남편 앞에 자랑하면서 여기에서 살자고 할 때 그 남편은 어떻겠어요? 침을 뱉겠어요, 들이 차겠어요? 보기도 싫다는 거라구요. 불살라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타락한 세계의 인간도 그렇거늘 아내를 빼앗기고 아들딸을 빼앗긴 하나님은 어떻겠어요? 그 더럽힌 터 위에 아들딸을…. 아담 해와가 타락하고 나서 아들딸을 낳았어요, 타락하기 전에 아들딸을 낳았어요?

여러분이 그걸 알아야 됩니다. 틀림없이 타락한 후에 아들딸을 낳았습니다. 그러면 하나님이 결혼식을 해주었겠어요, 자기들끼리 결혼해서 살았겠어요? 첫사랑을 잃어버린 것이 타락입니다. 그건 원리 말씀에도 있습니다. 이것을 부정할 수 없어요. 역사적 과정의 동시성을 통해서 전부 비판하기 때문에 똑똑한 사람일수록 한 번에 다 알게 되어 있다구요.

그럼 무엇을 잘못해서 그렇게 되었느냐 이거예요. 하나님이 들어갈 수 있는 아담의 마음 몸에 사탄이 들어갔다는 거예요. 해와를 통해서 사탄이 들어가 가지고 아담의 몸까지 점령했다는 것입니다. 해와가 아담을 유린했다는 것입니다. 핏줄을 만드는데 해와와 하나된 것을 중심삼고 아담까지 끌어들여 가지고 그 결과 아담 해와 둘의 핏줄이 연결된 것은 사탄의 혈통적 내용이 되기 때문에, 억천만년이 가더라도 이 혈통은 변할 수 없는 거라구요. 이걸 잘라 버리고 새 것을 만들려니 구약시대 신약시대 역사를 통해서 메시아 사상, 구세주 사상을 들고 나왔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타락한 부모는 거짓 부모가 되었으니 참부모가 와 가지고 하나님과 사탄이 싸우는 싸움을 말려야 됩니다. 이것은 하나님도 못 말린다구요. 사탄도 못 말려요. 이것은 누구 때문에 시작한 거예요? 타락한 그릇된 사랑의 그 일로 생겨났기 때문에 참된 올바른 사랑의 길을 세워 이것을 들고나와 가지고 ‘당신이 이것 때문에 싸우지요? 당신이 이렇게 돼서 싸우지요? 당신이 이것을 겁탈당해서 싸우지요? 맞아요, 안 맞아요?’ 하고 하나님에게 들이대게 될 때 하나님이 ‘오케이! 그것이 맞다.’ 해야 됩니다.

사탄도 ‘이 녀석 그래, 안 그래? 이것 겁탈한 것을 안 빼앗기려고 별의별 놀음을 했지 않았어?’ 할 때 ‘그렇습니다.’ 해야 돼요. ‘그러면 내 말 들어!’ 해서 안 들으면 전부 거꾸로 꽂는 거라구요. 그것이 참부모의 권한입니다.

하나님이 마음대로 못 해요. 참부모가 옴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사탄이 싸우는 전쟁을 말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말은 처음 들어 보지요? 천지 창조의 원칙이 그렇습니다. 참부모라는 말은 개인에게도 절대?유일?불변?영원한 것이요, 가정에도 절대?유일?불변?영원한 것이요, 나라에도, 하늘땅 전체에도 절대?유일?불변?영원한 것이요, 하나님께도 그런 것이요, 사탄까지도 그걸 인정함으로 말미암아 지옥 문을 열고 해방의 시대를 맞이할 수 있는 것입니다. 타락이 없었던 자유와 해방의 시대가 오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