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 찾는 데 있는 힘을 다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나라 찾는 데 있는 힘을 다하라

제일 중요한 것이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입니다. 모든 하늘에 있는 사람이 그렇게 지상에 천국을 선생님이 완성했다면 따라갈 수 있는 하나의 승리적 조건으로 제시한 것이 뭐라구요?「조국광복입니다.」조국광복이에요. 나라를 찾을 때 있는 힘 다해라 이거예요.

일본 사람들도 그래요. 총생축헌납은 나라 찾기 위한 준비를 하라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나라를 찾는 데 이놈의 일본 해와국가가 몸뚱이를 팔아서라도 해야 된다구요. 나라를 구하기 위해서는 별의별 짓을 다하는데, 창녀의 길에도 보내 가지고 이 놀음을 하는데 몸뚱이가 문제가 아니에요. 나라를 구하기 위해서는 그 이상 희생할 길을 가야 할 텐데도 불구하고 자기 자신이 뭐 희생했다고 섭섭해하고 울고불고 알아주기를 바라고…. 그런 말은 필요 없어요. 자기네 사돈의 팔촌, 친척 중에 부자가 있거든 그 부자 친척의 딸을 교화시켜서라도 그 재산을 갖다 쓴다고 해서 하늘이 역적으로 몰지 않아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자기들 살길을, 아들딸 3대 이후에 빛나는 영광의 감사의 노래가 천지에 들끓을 것을 알기 때문에 선생님이 그런 놀음을 하면서, 서글프고 분한 놀음을 하면서 참고 나가는 거라구요. 그런 한때의 기반을 닦아 주기 위해서 그랬다는 거예요. 기도를 했기 때문에 기도한 길을 내가 이루기 위해서 가는 길이에요. 여러분을 상대하지 않고 내 힘으로도 지금까지 이만큼 밀고 나왔어요.

브리지포트 대학을 잘 만들었어요, 못 만들었어요? (녹음이 잠시 중단됨)

그런 한의 역사를 엮어 왔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것들을 전부 다 같은 자리에 세워 주고, 우리 아들딸을 희생시켜서라도, 아들딸이 받지 못한 복을 넘겨주겠다고 하고 이 놀음을 한 것입니다. 그 복이 돌아와야 돼요. 부모님으로서는 아들딸 앞에 돌아오게 되면 그걸 중심삼고 제4차 아담권 시대에…. 탕감시대에 받은 것은 자기 소유라고 할 수 없어요. 제4차 아담시대에 건국의 자금으로 조달해 주어야 돼요. 알겠어요?

집을 짓든가 관사를 짓든가 천하 역사시대에…. 무슨 소련이 문제가 아니에요. 불란서가 문제가 아니에요. 그 이상의 하늘의 궁전을 짓고 하늘을 높일 수 있는 일을 해야 돼요. 탄식과 한을 가지고 하는 것이 아니라 기쁨과 영광을 가지고, 죽음 고개를 천국으로 대치하겠다는 마음 가지고 사는 사람들의 공적을 통해서 위대한 불멸의 전통 기반을 세워야 돼요. 이것이 선생님이 이제부터 해야 할 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