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순회사는 학교와 신문사를 통해 교육하여 나라를 움직여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국제순회사는 학교와 신문사를 통해 교육하여 나라를 움직여야

더구나 신문사와 에이 피(AP) 통신과 유 피 아이(UPI) 통신에 대한 관심을 많이 가지고 이번에도 수련 받는데 잘 받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휘하에 있는 사람들, 앞으로 여기에서 교육받고 가는 많은 사람들을 형님 입장에서 지도할 수 있는 그걸 겸해 가지고 에이 피, 유 피 아이까지도 해야 돼요.

그 다음에 대학가까지도…. 대학을 만들어야 돼요. 6대주에 신문사를 만들지 몰라요. 그런 면에 특히 관여하면서, 그러한 분야에 소질이 있는 사람이 있거든 길러 나가야 되겠고, 돼 있는 사람은 빼서 쓸 수 있게끔 재교육 무장하라 이거예요.

그래 가지고 해야 할 것은 뭐냐 하면, 외교문제에 있어서 국가의 최고의 수상들하고 접해야 되겠고, 그 학교와 신문사를 움직여 가지고 국가를 움직일 수 있어야 되겠다구요. 앞으로 오늘 말한 에이 엘 시(ALC;미국지도자회의) 활동이라든가 교회 훈독 세미나 같은 것을 지도해야 된다구요. 그런 것을 지도해야 돼요. 안 되면 임자들 둘씩 가 가지고 그 책임을 져 가지고 전부 다 그걸 가르쳐 주는 거예요.

그래, ‘에이 엘 시 교육’ 교본 나주어 준 것을 중심삼고 그냥 그대로 전세계의 순방 국가의 지도자, 그 나라에 적용할 수 있게끔 모든 체제를 급속히 준비해야 되겠다구요. 그건 6월부터 시작이에요.

곽정환, 알겠어?「예.」이 사람들도 앞으로 오늘 순회사로 가면 그런 임명을 해 가지고 활용할 수 있게 해야 돼. 에이 엘 시, 주동문!「예.」그것도 쓸 수 있는, 활용할 수 있는 이런 문제를 중심삼고 ‘에이 엘 시’ 교육에 대한 필요성이 있으면 이 사람들이 그런 책임자들이니만큼 언제든지 연락해 가지고 의논하면서 협조할 수 있는 기반을 빨리 정상화시켜야 되겠다구. 알겠지?「예.」

열두 명이니까 절반을 갈라 가지고 에이(A) 비(B) 여섯 명씩…. 에이(A) 여섯, 비(B) 여섯으로 가르는 거예요. 여섯 짝패를 만드는 거지요. 추첨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열둘이면 한 3배, 서른 여섯 장 만들어 놓고 에이 비, 에이 비, 에이 비 열두 개만 만들면 자동적으로 빼지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에이 비, 1, 2번은 첫째 번, 3 4번은 두 번째 이렇게 해 가지고 패를 정하면 되는 거예요. 그래, 1, 2번이 해야 되는 거예요. 1, 2 한 패, 3, 4 한 패, 4, 5 한 패, 이렇게 해서 여섯 패 되면 열둘까지 다 분할되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