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왕권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8권 PDF전문보기

가정 왕권 시대

『서구 기독교권의 수습을 위해 새로운 종교 개혁운동을 일으키고, 한편으로는 공산 무신사상을 극복하고 전체 공산권을 하나님 편으로 돌이켜야 합니다. 좌?우익을 극복하고 통일?조화시키는 사상이 곧 본인이 제창한 두익사상(頭翼思想)과 하나님주의입니다.』

그런 일을 했기 때문에 선생님이 가정의 왕을 선포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다 선포했어요. 종교권에서 제일 문제 되는 것이 모슬렘 세계예요. 기독교 거기는 이미 넘고, 기독교와 원수가 된 이 모슬렘 세계를 타고 넘어가야 돼요. 그런 것이 입적시대에 와 가지고 해와를 중심삼은 입적시대, 나라를 중심삼은 입적시대, 이것이 정착하는 데는 가정 위에 하나님, 참부모가 군림해야 되는 거예요. 그래야 가정적 왕권시대가 성립되는 것입니다.

그런 것은 전부 다 나라를 기점으로 하는 거예요. 남북통일을 위해서 다 있잖아요? 여러분이 못 하면 못 한 대로 지나가더라도 이미 그 일을 대신해서 유엔을 중심삼고 조건적인 내용이 이미 다 충당돼 가지고 만세의 국민을, 지도자를 공부시킬 수 있는, 방향을 설정해서 교육할 수 있는 시대로 넘어간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마지막 싸움이에요. 마지막 싸움이 아니고 마지막 수습이에요. 지금은 싸울 수 있는 상대가 없어요.

곽정환, 알겠어?「예.」역사적 정리를 하는 거야. 이번 해양에 대해서 관계 맺은 것, 자기가 가정, 축복가정 전체를 책임져 가지고 약소국가를 묶는 데 주도적 역할을 해야 돼. 가정을 중심삼고 엮어서 그것을 세계 국가와 연결시켜야 되기 때문에 마셜 아일랜드를…. 딱 6이 맞네, 6수.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