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귀빈 여러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내외귀빈 여러분!

그 동안 세계는 정치, 경제, 군사에서 우월한 힘을 가진 나라들이 지배해 왔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섭리와 일직선상에 서지 않을 때 영원한 나라는 없습니다. 찬란했던 그리스 로마문명의 멸망은 좋은 예인 것입니다. 오늘날 초강대국으로 우뚝 선 미국은 과거의 로마와 같은 입장입니다. 로마의 멸망은 밖으로부터의 침범보다는 내부에서부터 무너지기 시작한 도덕적 타락에 기인하여 하늘의 운세가 떠났기 때문입니다.』

하늘의 운세가 떠나고 있는 것을 알아야 돼요. 누가 막을래요, 누가? 레버런 문의 말을 들어야 돼요. 싫더라도 들어야 돼요. 여러분의 나라에서 레버런 문이 팔십이 넘은 노인으로 그렇게 외친 말들이, 아버지 무덤 비석에 흠을 낼 때가 온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죽은 무덤에 자식들이 상처를 낸다는 거예요.

*‘그때 보스턴에 청중이 모인 자리에서 레버런 문은 확실하게 가르쳐 줬는데 왜 나에게 가르쳐 주지 않았느냐? 지상에서 왜 그런 정신을 상속해 주지 않았느냐?’고 참소할 때 뭐라고 하겠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여러분 아들딸, 후손이 심판해요. 저주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나 여러분 후손들이 레버런 문을 저주하지 않을 거예요. 여러분을 저주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이러는 거예요.

들었어요? *이해했어요, 이해하고 있는 거예요? 어떤 거예요? 알았으면 실천을 해야 돼요. 하나님이 원하는 것을 어떻게 이룰 것이냐? 그 주류를 확실히 알았기 때문에 실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한 때는 노동자 농민을 주체시하던 유물론과 유물사관에 입각한 정치세력이 구 소련과 중국을 중심으로 세계 인구의 3분의 1, 지구 면적의 3분의 2를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것도 영원하지는 못하였습니다.』

실패했어요. 이제는 하나님이 바랄 수 있는 것은 종교 지도자 여러분에게 소망을 가지는 그것밖에 없어요. 정치가, 사상가, 무슨 주의 사상 다 깨져 나갔어요. 남은 것은 종교인들이 뜻을 이루어서 세계적으로 천국의 나라를 이루는 거예요. 이런 과제가 여기에 모인 여러분과 더불어 우리가 해야 될 책임으로 알고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환영하면 박수라도 해보라구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