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사탄의 전략전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과 사탄의 전략전술

내가 미국에 와 가지고 30년 동안 미국이 개인적으로, 가정적으로, 종족적으로, 국가적으로, 세계적으로 나를 쳤어요. 이 오관이 얼마나 보고 싶지 않고 저주하고 싶었겠어요? 레버런 문이 하나님의 아들인데 하나님에게 지지 않게끔 내 오관은 위해서 참는다 하게 되면 모든 만사가 해결되는 거예요. (박수) 그러면 싸우지 않고 하나님이 다 해결해 준다는 것입니다. 반대한 사탄의 물건을 나한테 다 갖다 줘요.

여러분이 미쳤지요. 레버런 문이 가는 데 뭐 비숍(주교)이고 아크 비숍(대주교)이고 전부 다 레버런 문 편이 돼 가지고 누가 욕을 하더라도 다 받아들이겠다는데, 이게 왜 그래요? 복 받기 위한 거예요. (박수)

자, 오늘 다 잊어버려도, 하나님의 전략전술과 사탄의 전략전술만 알면 돼요. 이것이 귀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2천년 동안 몰랐어요. 먼저 치는 자는 망하게 마련이에요. 그거 맞는 것 같아요, 레버런 문이 지어 가지고 여러분에게 듣기 좋으라고 하는 말 같아요?「맞습니다.」10년 전에, 20년 전에 이런 것을 다 알았으면 내가 핍박 안 받았을 터인데 말이에요.

그래, 레버런 문을 반대하고 미국이 전후 40년 동안 나라를 잃어버렸고, 청소년을 잃어버렸고, 가정을 잃어버렸고, 역사, 하나님까지도 다 잃어버렸어요. 왜 그렇게 됐느냐, 왜? 개인 완성, 가정 완성, 국가 완성, 세계 앞에 하나님까지 해방하기 위한 그 뜻을 갖고 왔는데 들이 때렸으니 그 집안, 그 나라가 편할 게 어디 있어요? 망해야지요. 알겠어요? 1차대전, 2차대전, 소련과 민주세계의 사상전을 중심삼은 3차대전까지 먼저 친 녀석이 망했습니다. 이것은 역사적 사실이에요. 그랬어요, 안 그랬어요?

자, 레버런 문이 이제 유명 안 해질 수 없어요. 레버런 문의 가르침을 받아들여야 됩니다. 세계적인 지식인, 노벨상 수상자들도 전부 나한테 와서 배워야 돼요. 그런 내용을 갖고 있어요. 영계의 사실, 하나님에 대해서 모릅니다. 영계의 내용을 몰라요. 전통이 무엇인지 몰라요. 틀림없이 영계가 그렇게 돼 있는데, 그걸 반대해 가지고 하나님의 빛나는 태양 가운데, 어떻게 들어가 살 수 없는 거예요. 꺼져 가는 거라구요.「아멘.」

뭐 에이멘이야, 에이 멘? 에이(A)는 넘버 원, 멘은 맨(man;사람)이에요. 넘버 원 맨이 에이멘이라는 걸 기억하라구요. 자, 이렇게 하다가는 시간 많이 가기 때문에, 같이 온 사람들이 돌아갈 시간이 없다고 나를 참소하기 때문에 시간을 아껴야 되겠어요. 이제는 더 얘기하지 않고 솔솔솔 이것만 읽어 주면 15분이면 끝날 거예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