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도 마찬가지입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미국도 마찬가지입니다.

『한때는 노동자 농민을 주체시하던 유물론과 유물사관에 입각한 정치세력이 구 소련과 중국을 중심으로 세계 인구의 3분의 1, 지구 면적의 3분의 2를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것도 영원하지는 못하였습니다.』

앞으로는 누가 세계를 지도할 것 같아요? 하나님이에요. 종교가 하나돼 가지고 하나님을 붙들게 되면 이 3천년시대에는 영계 주관권 내로 들어가는 거예요.

『앞으로는 하나님의 뜻을 대변하는 종교인들이 득세할 때가 올 것입니다. 종교 지도자는 하나님의 뜻을 땅 위에 선포하고 인류에게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 주어야 할 예언자입니다.』

여러분은 방향을 모르잖아요? *모든 세계의 지도자들도 앞으로 나아갈 길을 모릅니다. 길이 없어요. 출발점도 분명하지 않고, 갈 방향도 분명하지 않고, 목적지도 분명하지 않아요. 그렇지만 하나님은 그렇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분명해요. 출발점과 과정 그리고 목적지가 분명합니다. 미래의 방향이 분명하다구요. 그러니까 하나님을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이 하나님을 찾지 못하면 앞으로 나아갈 길을 알 수 없어요. 그것은 여러분이 살아 남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론적인 결론이에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러나 지금처럼 사분오열되어 계속돼 온 교파간의 갈등과 종단간의 싸움은 하나님의 섭리에 장애물이 될 뿐입니다.』

이게 장애물이라는 거예요. 영계에 가서 하나님과 같이 살 것 같아요? *지금 하나님은 미국의 교회들과 함께 하고 싶어하시지 않습니다. 이러한 현실을 똑똑히 알아야 돼요. 어떻게 이러한 환경을 재창조할 것이냐?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서 본인은 오래 전부터 전체 교회 예산의 90퍼센트 이상을 초교파 초종파 운동에 투입하여 종교간의 갈등을 해결하고자 노력해 왔고, 나아가서 ‘세계평화종교연합’을 창설하여 종단간의 화해와 일치로 인류 평화 증진에 앞장서 온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