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얼마나 아느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얼마나 아느냐

자, 내가 하나 묻겠는데, 여러분, 하나님을 알아요?「예스.」(박수) 그러면 어떻게 알아요, 어떻게 알아요? 여러분이 살고 있는 어머니 아버지보다 더 잘 알아요, 여러분의 여편네보다 아들보다도 더 잘 알아요, 몰라요? 예스? 예스 서?「예스 서.」우와! *나는 그거 못 믿겠다구요. (웃음) (* 영어로 말씀하심) ‘예스’ 하면 될 것을 ‘서’는 왜 또 갖다 붙이노?

그래, 하나님을 알면 부모보다 더 사랑해야 되겠어요, 못 해야 되겠어요?「예스!」그러면 어머니 아버지보다 더 사랑한다면 여편네보다도 사랑해요?「예스.」여기는 진짜 와이프(wife;아내)도 없잖아요? 진짜 와이프를 사랑하는 사람도 없잖아요, 미국에는? 그 다음에는 아들딸이 있으면 아들딸보다도 더 사랑해야 되겠어요, 말아야 되겠어요?「예스.」

자, 그거 좋아요. 내가 다 믿어 주는데, 미국 국민이, 2억4천만이 미국을 사랑한다고 하는데 여러분이 미국 사람 가운데에서 미국을 사랑하는 이상 하나님을 더 사랑해야 되겠소, 못 사랑해야 되겠소? 어떤 거예요? 자신이 없는 모양이구만. 왜 가만히 있노?

자기 어머니 아버지, 아들딸, 나라를 사랑하는 이상 사랑하지 못한 사람들이 뭐 하나님을 사랑해? 여기의 목사들 가운데 ‘아이고, 레버런 문 그런 말 마소. 난 그 이상 합니다.’ 하는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어, 정말이에요, 이게? (박수)

나 하나 물어 보자구요. 물어 보자구요. 여러분의 마음이 바른 마음이라고 생각하지 말라구요. 여러분 마음은 왔다갔다해요, 왔다갔다. 여러분의 마음과 몸이 싸워요, 안 싸워요? 싸우지 않는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없잖아요, 없잖아요? 이거 다 가짜라구요.「아무도 없습니다, 여자 한 분 빼고는. (통역자)」(웃음) 그 여자 하나도 마피아인지 몰라요. 여기 사기꾼이라도 속이고 왔는지 누가 알아요?「누가요, 그 여자가요?」(웃음) *매번 통역하는 걸 들어 보면 원 내용의 30퍼센트밖에 안 돼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렇기 때문에 말을 배워야 돼요. 그리고 자기 잡(job;직업)을 잃어버리겠으니 이러고 있다구요. (웃음)

자, 하나님도 ‘하나님, 당신도 몸 마음이 싸우지요, 우리와 같이?’ 하고 물어 보면 뭐라고 하겠어요? 우리가 하나님을 닮았어요, 하나님이 우리를 닮았어요? 가만있지 말고 답변해야지요. 하나님도 우리와 같이 몸 마음이 싸운다! 어때요?

*하나님은 우리를 닮았다! 어때요? 예스예요, 노예요?「노!」절대 노라는 거예요. 왜 노예요? 하나님의 속성은 절대?유일?불변?영원하다는 것입니다. 밤이나 낮이나, 계절을 넘어서, 수십년 수백년이 지나가더라도 변하지 않는 것입니다. 영원히 그의 몸 마음은 싸우지 않습니다. 그거 맞아요? 나는 모르겠어요. 어떻게 생각해요? 그 말이 사실 같아요, 아닌 것 같아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심각한 거예요.

하나님은 몸 마음이 싸우지 않습니다. 그 하나님이 우리 인간에게 뭐라고요? 하나님이 우리 인간에게 무엇이라고요? 파더(아버지)! 그러면 파더라면 말이에요, 아들딸이 파더를 닮아야 되겠어요, 전부 싸우는 아들딸을 하나님이 닮아야 되겠어요? 어떤 걸 바꿔쳐야 돼요? 어떤 걸 180도 뒤집어 박아야 되겠어요?

전부 다 아버지라는 이 녀석들이 싸우고 있는 싸움판을 완전히 뒤집어 박아야 됩니다. 그게 진리예요. 총결론의 트루 앤서(true answer;참된 답)예요. 싸우고 있는 형제를 뜯어고쳐야 됩니다. 싸우고 있는 부처, 싸우고 있는 인종들을 인정해야 되겠어요? 문제가 복잡하다구요. 다 그런 것은 사탄 편이에요, 사탄 편.

결론적으로 여러분이 싸우지 않은 마음이 아니고 싸우는 마음을 가졌으면 사탄 편 사람이에요, 하나님 편 사람이에요? 사탄 편 사람입니다. 전부 다 사탄 형제, 사탄 부부, 사탄 부모, 사탄 나라 사람들이라는 거예요. 거기 싸우는 세계에 하나님이 오겠어요?「노(No)!」노! 그걸 알아야 돼요. 여러분 마음에 하나님이 와 있을 것 같아요? 이런 문답하는 것이 선생님이 오늘 연설 내용보다도 더 재미있다구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