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줄이 더럽혀진 것이 타락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핏줄이 더럽혀진 것이 타락

자, 결론짓기 전에 이런 몸과 마음이 싸움하는 전쟁을 언제 휴전하든가 언제 종전할 거예요? 그게 하나 안 되게 되면 하나님의 아들딸이 절대 안 돼요. 그게 왜 그렇게 됐느냐?

타락이 뭐냐 하면, 핏줄이 달라져 버렸습니다, 핏줄이. 그래, 아담 해와가 완성해서 하나님이 불러 가지고 결혼해 줘 가지고 사랑할 수 있게 되면 하나님이 아담 해와에게 영적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한테 들어가 가지고 아담 해와의 결혼식을 하는데, 그 결혼식이 보이지 않는 무형의 하나님의 결혼식인 동시에 보이는 하나님의 실체 결혼식이라는 것입니다.

사랑의 주인이 누구냐? 아담 해와가 사랑의 주인이 아닙니다. 사랑의 주인은 하나님이에요. 하나님은 우리 마음과 같은 자리에 들어가서 우리와 하나되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절대 하나된 몸과 마음 그 자리에서 둘이 절대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면 하나님과 같은 자리에서 사랑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종적인 부모, 마음적인 부모요, 아담 해와는 몸적인 부모, 횡적인 부모라는 것입니다. 두 세계의 부모가 한 자리에서 사랑하지 않고는 사랑의 출발 기점이 두 자리가 되기 때문에 영원히 하나님의 이상 사랑과 인간의 사랑은 만날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한 자리에서 90각도로 만나는 것입니다. 한 점에서 출발해야 됩니다. (박수) 그런 핏줄이 연결되면 우리 인간은 하나님을 닮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절대?유일?불변?영원성을 상속받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아담 해와를 불러서 그와 같은 자리에서 결혼을 해줬으면 아담 해와의 아들딸이 하나님의 3대가, 하나님의 손자가 될 수 있었겠느냐, 없었겠느냐? 3대를 잃어버렸어요. *지금까지 하나님이 손자를 못 가져 봤다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무슨 손자를 가졌느냐 이거예요. 사탄이 그 손자를 가졌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사탄의 피가 여기에 들어와 있으니 하나님은 마음과 반대입니다. 영원히 싸우는 이 전쟁을 끝낼 수 없습니다. 이 전쟁을 끝내기 위해서 종교가 나온 거예요. 종교를 통해서 메시아가 오는데, 아무나 메시아가 될 수 없습니다. 참부모가 와 가지고 핏줄을 바로잡아 주지 않고는 세계가 사랑의 하나님으로 돌아갈 길이 없기 때문에, 타락의 근본이 이 핏줄을 더럽힌 것이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 아담 해와가 타락한 이후에 입을 가렸어요, 하체를 가렸어요?

아담가정에서 살인이 벌어졌어요. 그걸 하나님이 시켰겠어요? 타락이 무엇인 줄 몰라 가지고….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하나님도 못 하고 사탄도 못 해요. 하나님과 사탄이 싸우고 있어요. 싸움을 누가 말려요? 참부모가 아니면 말릴 수 없어요. 그걸 알아야 돼요.

여기 목사들, 처음 듣는 사람은 놀라 자빠질 거예요. 놀라 자빠져 죽어 보라구요, 내 말이 맞나 안 맞나. 더 확실한 것은 레버런 문이 가르쳐 준 말씀집을 찾아보면 돼요. 그러면 확실해질 거예요. 지금 세상에 하나님을 누구보다 잘 아는 사람은 레버런 문이에요. 예수를 누구보다도 잘 아는 사람이 레버런 문이고, 석가, 공자, 마호메트, 소크라테스도 잘 아는 사람이 레버런 문이에요. 영계는 통일되어 있습니다. 통일 안 되는 녀석들은 막 제거해 버려요.

그래, 종교도 전부 다 내 말을 들어야 됩니다. 나를 따라오면 하나되게 되어 있어요. 그래서 뭘 하자는 거예요? *하나님의 고향과 하나님의 나라가 없어요. 이걸 알아야 돼요. 미국이 하나님의 고향이 아니에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큰소리하지 말라는 거예요. 레버런 문을 30년 동안 그렇게 반대하다가 왜 이렇게 다 모였어요? 지금도 반대하지요? 반대했다가는 큰일납니다. 양심이 허락하지 않는다구요.

보라구요. 흑인들하고 말이에요, 스페인계하고 아시아 사람들은 레버런 문 편이에요. 백인 편이 아니라구요. 그걸 알아야 돼요. 세계가 그래요.

중국이 말이에요. ‘레버런 문, 왜 미국에서 반대하는데 거기에 있소? 여기에 오면 우리가 전부 다 미국도 밀어 제낄 텐데.’ 그래요. 소련도 그러고 있어요. 왜 이러고 있는 거예요? 백인 때문도 아니고, 황인 때문도 아니고, 흑인 때문도 아니에요. 기독교 때문입니다. (박수) 미국에서 하나님을 내쫓으면 하나님이 어디로 가요? 뭐 중국에 가서 살겠어요, 소련에 가서 살겠어요? 인도에 가서 살겠어요?

알겠어요? 핏줄이 달라졌어요. 핏줄이 다른 이 인류를 본연의 핏줄이 하나되어서 낳은 사람보다 더 사랑하지 않고는 구원할 도리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독생자 예수를 갖다가 희생시킨 것입니다. 그것은 미래의 세계를 구하기 위해서입니다. 예수가 재림해서 뜻을 미래에 이루어야 되겠으니 미래의 세계를 바라보면서 십자가를 지고, 원수를 사랑하지 않으면 미래의 세계가 안 남기 때문에 로마 병정들을 위해 기도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유대 나라는 망해서 없어졌어요. 그 당시의 유대 나라는 망하는 거예요. 죽어 없어지는 거예요. 지금까지 기독교가 이스라엘 민족 가운데는 2.8퍼센트예요, 2.8퍼센트. 미국은 91퍼센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이 기독교 국가를 중심삼고 제2이스라엘입니다. 그걸 모르고 있다구요. 그걸 미국이 알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레버런 문이 와서 이 놀음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제2이스라엘을 위해서. 미국이 망하기 때문에 이러는 것이 아니에요. 제2이스라엘이 망해서는 안 되겠기 때문에 이러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레버런 문이 있으면 틀림없이 보호할 것이다 이겁니다.

하나님과 하나되어야만 우리 몸 마음이 하나됩니다. 몸뚱이를 완전히 굴복시켜야 천국 갑니다. 그것은 신앙의 제1조입니다. 몸 마음이 하나되지 않고는 참사랑과 인연 맺을 수 없습니다. 참사랑은 찾아오지 않아요. 저 영계는 한 나라입니다, 한 나라. 거기는 일주일이 이내면 전부 다 통할 수 있어요. 알겠어요?

이런 얘기는 뭐 하루 종일이라도 할 수 있지요. 처음 듣는 얘기겠지만 명심하고, 의심되거들랑 한 3년쯤 두고 생각해 가지고, 그래도 의심되거든 목숨을 내걸고 기도하라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의 말이 거짓말이냐 사실이냐 하고. 그래도 안 되거든 죽어 보라는 거예요. 영계에 가서 거짓말했나 봐라 이거예요.

그래, 참부모님이 와서 가정을 접붙여 가지고, 돌감람나무를 참감람나무로 만들어 가지고 하늘나라에 인도하기 위한 책임을 하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얼마나 됐나? 30분 됐지?「한 시간 지났습니다.」한 시간? 자, 그만두자구요. 그만두자구요, 계속하자구요? 그만두자구요, 계속하자구요?「계속 해주십시오!」계속하기를 바란다면 박수하라구요, 박수. (박수)

요거 빨리 하면 30분 내에 끝나요, 30분 내에. 이제부터 본론에 들어간다구요. 이렇게 책을 쓰면 서론이 길게 되면 다 망치는 거예요. 그것을 알지만 할 수 없어요. 이것만은 알려 주고 가야 됩니다. 딴 것을 잊어버려도 이것만은 기억해야 된다구요. 우리 몸 마음의 싸움을 어떻게 말릴 것이냐 하는 것이 문제를 알아야 됩니다. 레버런 문의 말을 믿고 행하면 그거 문제없다구요. 자, 시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