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귀빈 여러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내외귀빈 여러분!

하나님이 지금까지 투입하며 희생한 모든 것들은 누구를 위한 것이겠습니까? 그것은 미국을 위한 것도 아니요, 기독교 자체를 위한 것도 아닙니다. 결국은 타락으로 말미암아 잃어버렸던 ‘나’ 한 사람을 구하기 위함이셨음을 알아야 합니다. 타락이 한 개인에서 시작하였으니 구원도 한 개인으로부터 시작해야 하는 것입니다.』

아담과 해와 부부가 떨어졌기 때문에 여러분도 떨어진 그냥 그대로 올라가야 되는 거예요. 여러분 가정이 필요한 거라구요. 예수님이 와 가지고 가정을 이뤄서 가정적 기준을 만들어 그것을 접붙여 가지고 가정적 참감람나무가 돼야 천국 가는 것입니다.

타락으로 말미암아 가인과 아벨의 살육전이 벌어졌어요. 마음과 몸이 갈라지고 아들딸이 갈라지고 남편과 아내가 갈라졌습니다. 가정을 하나 만들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레버런 문이 재창조해서 가정 편성을 해서 가정을 접붙여 주는 거예요. 본연의 참사랑과 참생명과 참혈통은 가정이 아니고는 안 돼요. 사랑과 생명과 혈통을 묶을 수 있는 길이 없잖아요?

『따라서 대표적인 한 사람이 나와 가지고 ‘이 시대의 책임을 다 하겠다. 인간이 하나님께 졌던 모든 빚을 청산하고 당당히 선한 것을 돌려줄 수 있는 내가 되겠다.’고 자각하지 않고는 복귀할 길이 없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