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메시아를 못 모셨어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그런데 메시아를 못 모셨어요.

『그 주류의 골수를 찾아가 보면 본래 인간시조 아담 해와가 못 한 사명을 재현하기 위한 기준과 이념이 필요한 바, 그것이 바로 메시아 사상이요 기독교인들의 입장에서 보면 신부 사상이라는 것입니다.』

신부 되겠다는 기독교인들은 자기 어머니 아버지보다도 예수를 더 사랑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자기 여편네 아들딸보다도, 자기 일족보다도 예수를 중심삼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한다는 거예요. 제멋대로 할 것 다 해 가지고 뭐 천국 가겠다고? 하나님 아버지와 하나될 수 없다는 거예요.

『주님을 신랑으로 맞이하기 위한 신부로서의 자격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기독교의 사명인 것입니다. 이러한 막중한 사명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유대민족이 예수를 십자가에 처형함으로 제1이스라엘로 부름받은 유대민족은 흘러가 버리고 제2이스라엘인 기독교가 그 사명을 계승해 나왔던 것입니다.』

유대 나라는 망했어요. 예수님은 유대 나라에 절대 안 옵니다. 오늘 미국이 그걸 알아야 돼요. 기독교인들은 몰라요. 제3이스라엘은 성약시대의 뜻을 중심삼고 제2이스라엘을 하나 만들어 가지고 세계적 판도로서 하늘나라를 지상에 이뤄야 된다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이 한 목적을 중심삼고 하나님은 6천년 섭리를 해 나오셨는데 그 섭리의 종반이 지금 이 시대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