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초?근원?승리성지에 인연을 맺으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원초?근원?승리성지에 인연을 맺으라

『이 말씀은 1999년 7월 27일 오전 4시 18분, 한국 시간 오후 8시 18분 브라질 판타날에 있는 아메리카노 호텔에서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메리카노 호텔을 원초성지?근원성지?승리성지로 책정하여 봉헌하는…』

뜻을 중심삼고 거기서 다 종결을 하는 거예요. 원초성지, 그 다음에 뭐라구요?「근원성지!」근원성지, 그 다음에 뭐예요?「승리성지!」원초가 뭐예요? 창조이상을 중심삼은 출발지예요. 모든 만물들을…. 그 다음에 뭐라구요? 근원이에요. 거기서부터 복귀섭리가 아니라, 새로운 출발을 중심삼은 창조이상의 출발하는 기준이에요. 근원성지예요. 그 다음에 뭐예요? 그래서 승리예요. 천상천하의 성지를 중심삼고 여기에 인연 맺지 않은 사람들은 하늘의 거룩한 무리가 될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지옥을 해방하고 지옥을 때려부순 것도, 살인마들을 같이 축복한 것도 거기서 결정한 거예요. 김활란, 박마리아, 김일성에 대해 써 놓은 것을 보면 알 거라구요. 얼마만큼 심각한 거예요? 그 사람들이 김활란이고 박마리아고 김일성이가 아니에요. 세계적인 모든 불신자를 중심삼은 범죄적인 결과에 선 탄식적인 사실들을 우주에 통고한 거예요. 그렇게 믿지 못하고 그렇게 실천 못 해서 그렇게 걸려 가지고, 저나라에 가서 빛의 반대의 세계에 갈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보여 주는 교재라구요, 그게. 알겠어요?「예.」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