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 수립 이후 전개된 섭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왕권 수립 이후 전개된 섭리

다시 태어나야 돼요. 남북미 아메리카하고 아시아하고 아프리카가 수에즈 운하, 파나마 운하로 갈라졌지만, 전부 한 땅이라구요. 가인 아벨과 딱 마찬가지예요. 그래서 이 두 쌍둥이를 바다에서 다시 소생시키기 위해서 이것을 연결시켜야 하는 거예요. 남북미를 대표한 미국은 천사장국가예요. 아시아를 중심삼고 아담국가, 해와국가, 천사장국가예요. 중국도 아시아고, 소련까지도 들어간다구요. 하와이까지 해서 묶기 위한 환태평양시대에 들어왔어요. 지금 선생님이 또 가야 할 것이, 남미를 거쳐 하와이까지 이번에 돌아가 가지고 새로이 정리할 수 있는 시대로 넘어가야 됩니다.

보라구요. 왕권 수립을 했는데 여러분은 전부 내깔린 녀석들 아니에요? 그것을 제2 이스라엘권에 갖다가 접붙여 가지고 그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남북미 연합전선, 구교 신교 축복을 해줘 가지고 한국 본향 땅 조국광복을 위한 하나님 뭐라구요? 조국 뭐라구요?「정착!」정착, 그게 놀음놀이가 아니에요.

거기에 아버님과 어머님이 같이 12도수를 중심삼고 아들딸까지 합해 가지고 삼 사 십이(3×4=12), 넷씩 중심삼고 12수를 채운 거예요. 부모님은 8수, 소생?장성 8수, 그 다음에 아들이 장성하면 가정적 기준을 중심삼고 하는 거예요. 그래서 현진이 부부를 중심삼아 가지고 강연을 시킨 거예요.

그래 가지고 뭘 하느냐 하면, 평화대사 선포예요. 역사에 없는 놀음이에요. 이 사람들이 앞으로 훌륭하다고 역사를 들어 기념하고, 그들의 출생지와 무덤까지 찾아와 가지고 만민이 그 계열을 중심삼고, 12지파 계열 편성한 그 편성된 기원지로서 축하할 수 있고 추모할 수 있는 복 받은 무리들이 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나, 곽정환?「예.」황선조, 빨리 수련 끝내.「예.」9월 달 이내에.

그리고 평화대사들은 국회의원 상하의원 중심삼고 4수, 4배가 되어야 돼요. 10명의 국회의원이 있으면 40명을 중심삼아 가지고 평화대사를 세워야 된다구요. 동서남북 어디든지 전부 빠지지 않고 하늘의 말뚝을 받은 평화대사가 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평화대사는 뭐냐 하면, 하늘나라의 장자권을 대신해서 서는 거라구요. 여러분이 국가 메시아 책임을 못 했어요. 책임 못 했기 때문에 이 평화대사들이 그 나라의 상원의원 하원의원을 거느려 가지고 이 세 사람이, 평화대사가 자기 국가 상하의원을 합해서 그 주권자, 그 대통령 관계를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어요. 그런 놀음을 하기 위한, 총결산을 짓기 위한 놀음이에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