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없는 조상이 되지 말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실적 없는 조상이 되지 말라

유정옥!「예.」부탁은 잘 하지. 축복받지 않은 가정을 선생님이 만날 수 있는 시대는 지나가요. 안 그래요? 사인을 해 달라고 하면 사인을 해줬다구요. 그 사인을 잘못 해줘서 문제가 된 거예요. 사인시대는 지나갔다고 선포했지요? 했나요, 안 했나요? 몰라요, 알아요? 그런 사인을 했으면 그것을 이뤄 가지고, 거기에 결실을 해 가지고 씨로서 심을 수 있는 사람이 아니면 안 돼요.

그래 가지고 뭘 하느냐? 자기 아들딸에게 자랑하는 가짜 조상이 되지 말라는 거예요. 실적 없는 조상이 되지 말라는 거예요. 나 문 총재는 실적 없는 조상이 아니에요. 이거 선포하는 것이 지나가는 거지들의 노래 가락이 아니에요. 춤춰 가지고 한판 벌여서 떡이나 얻어먹고 지나가는 사람이 아니에요. 주인이 되자는 거예요, 주인이.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

주인의 전통을 받아 가지고 거기에 자리를 잡아서 씨를 심어 놓으면 거기에 천년 만년 자랑할 영원한 생명수가 자라나야 된다구요. 정신 바짝 차려야 돼요. 선생님을 시시한 선생님으로 알지 말라구요. 내가 시시하게 안 살았어요. 시시한 환경에서 대해 주니 다 그렇게 알고 있어요. 자, 그렇게 알고, 이번에 새로이 각성하고 가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지금까지 망탕 망탕이라 해도 이런 망탕이 없어요. 자, 읽으라구.